시청소감
우리 모두 이성을 잃고 있다.
대통령 세월호 7시가? 정치하는자 언론 모두가 이 7시간에 생명을 걸고 매달릴까? 무엇을 얻기위해 그럴까?
그 저의가 의심스럽다. 대통령이 최순실과 같이 국정농단이라는 치욕적인 과오로 우리국민에게 안겨준 모욕과 수치 비웃음 조롱을
받은것도 모자라 무엇을 더 안겨 줄려고? 그간 받은거로는 모자라다는것인가? 아니면 무엇을 바라는걸까?
그래 니들의 추측대로 대통령ㅇ 마약? 성형? 궂거리> 했다고 하자 이것을 세계에 까벌려서 우리에게 돌아오는것 뭐지?
니들이 얻는것은 뭐지? 대통령에게 덧씌워질 죄목은 뭐지?
이미 국정농단이라는 씻지못할 과오하나만으로도 대통령은 그 자링 더 이상 머물르수도 머물러서도 않된다는 것은 국민 모두가 알고 있고 대통령 자신도 알고있다.
그런데 눈만뜨면 정치하는놈들 언론 출연하는 패널 할것없이 경쟝이라도 하듯 지들 추측대로 지껄여 대는 꼴 차마 더이상 볼수가 없다.
니들은 대한민국 국민이 아니냐? 자존심도 어디 엿사먹었냐? 그렇게 우리의 수치스러운 치부를 어디까지 만방에 광고하고 싶으냐? 니들이 얻는것은 도대체 뭐냐?
지들 잘났다고 떠벌이는 니들도 자존심이라는것은 있겠지?
민주당 안민석 그리고 언론에 묻는다. 세월호 사건은 온국민이 같이 통곡하고 같이 울었던 사고였다.근데 그사건의 주모자 유병언은 뒤졌지만 재산 해외로
빼돌리고 해외로 도피한 유병언 자식들 찾으러 해외까지 쫓아가봤냐? 세월호 7시간땜에 갔지않냐?
글구 세월호 사건의 본질은 슬그머니 우리곁에서 사라졌는데 왜 그건 입도 뻥긋 못하냐? 뭐가 쿠리냐?
니들도 대한민국 국민이면 자존심 좀 지켜라.이제부터라도 앞으로 우리가 가야할길을 찾아 지혜를 모아 찾아야 할것 아닌가?
그것만이 끝없이 추락한 대한민국의 자존심을 되찾는길이 아닌가 싶다.
정치하는놈들은 지들 기득권 지키고 권력욕 때문에 똥인 된징인지 분간도 못하는 작자들 제껴두고 언롱이나 우리 국민들이라도 이성을 찾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