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몸 사용 설명서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금요일 저녁 7시

내 몸 사용 설명서

쏟아지는 건강정보 속 내 몸에 맞는 비법을 찾아드립니다 내 몸 사용 설명서!

제보합니다

제보합니다
장거리 운전시 급격히 몰려오는 피로감과 두통, 눈 피로감을 5분안에 간단하게 다스리는 치료법!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08.14홍현의 조회수 1651
두통, 눈 질환, 장시간 운전시 급격히 몰려오는 피로감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다스리는 치료법!


안녕하세요!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35년 동안 나름대로 여러 가지 대체의학을 배워오는 과정에서 터득한 치료법을 미력하나마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인사를 드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여러 가지 대체의학을 배워오는 과정에서 다른 치료법에 비해 어느 누구나 부작용없이 편하게 치료할 수 있는 자석요법에 매료되어 20여년이 넘는 시간 동안 내가 알고 있는 자석치료법을 나와 주위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있습니다. 수 많은 치료법이 있지만 각 가정에서 누구나 쉽게 나와 내가족의 건강을 관리하고 지킬 수 있는 치료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 현대인들이 가장 크게 불편함을 겪는 질환 중에 두통이나 눈 질환, 쉽게 풀리지 않는 누적 된 피로감과 장시간 운전시 급격하게 몰려오는 피로감은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다 겪게 되는 고통이 아닐까 합니다.

일반 가정에서 의학적인 지식이 없어도 누구나 쉽게 따라하기만 하면 5분안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치료법으로 일시적인 좋아짐이 아니고 근본적으로 고통을 해결할 수있는 치료법입니다.


1, 고통스런 두통을 편하게 다스리는 치료법!

두통은 거의 모든 사람이 수시로 겪게되는 아주 흔한 질병입니다.
두통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발생하는 질환입니다.

특히 현대인들의 과도한 스트레스나 생활속에서 받는 주부들이 겪는 스트레스로 인해 주로 20~50대가 다른 연령층에 비해서 두통의 발병률이 높습니다.
또한 주로 여성분들에게 많이 발생하는 편두통은 한 번 통증이 시작되면 수 시간에서 2~3일까지 지속되며 구토나 메스꺼움, 소화불량등이 동반되기도 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편두통 환자들은 일상생활에 크게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정도로 고통이 심해집니다.
특히 만성화 된 두통은 심장병이나 뇌졸중에 걸릴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건강한 삶을 위해선 자석치료처럼 부작용 없이 두통을 다스릴 수 있는 치료법이 많은 분들에게 큰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아무리 심한 두통일지라도 5분안에 두통이 없어지면서 편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두통은 여러 가지 원인으로 인해 뇌세포에 산소공급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면서 발생한다고 합니다. 뇌에서 필요로 하는 산소공급이 충분하지 못하면서 혈액순환 장애가 발생하고 혈액순환 장애로 인해 두통이 발생한다고 할 수있습니다.

현대인들에게 가장 흔한 질환중 하나인 두통은 때로는 일상생활을 할 수없을 정도로 고통을 주기도 하지만, 자석요법은 두통을 다스리기도 수월할 뿐아니라 의외로 큰 효과를 볼 수있습니다. 자석요법의 두통 치료 원리는 혈액속의 독소를 빠르게 제거하면서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이고, 치료 시작한 후 5분안에 두통이 소실되는 것을 느끼게 되고 반복해서 다스리게 되면 두통에서 완전하게 벗어날 수있습니다.


◆ 자석치료법으로 누구나 쉽게 5분안에 두통을 다스릴 수있는 간단한 치료법!


1) 후두통 치료법: 머리엔 머리 전체를 보호해주는 근육이 있고 근육을 보호하는 근막으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뇌근육을 보호하고 있는 뇌근막은 시작점이 있고, 이 뇌근막의 시작점을 자석으로 다스리면 바로 후두통이 없어지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뇌근막의 시작점은 사진의 빨간 원형 표시점으로, 귀 뒤에 보면 약간 볼록 튀어나와 있는 뼈가 있고, 이 뼈에서부터 일직선상으로 왼쪽 귀에서부터 오른쪽 귀까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뼈가 끝나는 지점의 뼈와 근육이 교차하는 부위가 뇌근막의 시작점으로 이 부위를 자석으로 다스리면 뒷머리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고, 5분안에 후두통이 사라지면서 편안해지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2) 편두통 치료법: 편두통 치료법은 후두통과 함께 동시에 다스리면 되는데, 양쪽 귀 위 2~3cm 부위를 누르면 통증이 감지가 됩니다.
이 자리를 자석으로 다스리면 되는데, 치료 방법은 시중에서 판매하는 헤어밴드를 머리에 착용하고 후두통 치료점과 편두통 치료점 부위에 자석을 고정시켜 주면 자연스럽게 후두통과 편두통이 동시에 치료되면서 머리가 맑아지고 편안해집니다.

◆ 자석의 두통치료법: 자석의 두통치료법은 뇌의 근막 시작점과 귀위 2~3cm 부근의 통증 부위를 헤어벨트에 자석을 고정해서 착용하고, 그림2의 표시점에 N극과 S극의 자석을 붙여서 동시에 다스리면 됩니다.

이 치료법은 어디서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자석을 구해서 사용할 수있고, 남녀노소 구분없이 체질도 전혀 상관없이 어느 누구나 자가 치료가 가능합니다. 치료 결과는 일시적으로 두통을 완화시키기만 하는 치료법이 아니고 두통의 원인인 뇌 혈액순환을 근본적으로 개선시키면서 치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치료가 끝난 다음에도 지속적인 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이 치료법은 10∼20년 이상 된 완고하고 고통스러운 두통도 어렵지 않게 치료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재발도 현저히 줄이는 놀라운 효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2, 일상 생활이 힘들 정도로 집중력이 떨어지면서 흐릿해지는 눈 피로 치료법!

사람의 성품이나 인격을 표현하는 눈

우리의 눈은 신체의 오복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기능을 갖고 있으며 우리 신체 중 상당히 민감한 부위에 속합니다. 그 사람의 성품이나 인격을 눈을 통해서 보고 알 수 있고, 모든 사물을 보면서 옳고 그름을 판단하여 바른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지렛대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체 내 간의 질병이나 당뇨병 또는 뇌의 각종 질환이나 고혈압등 수많은 질환이 눈을 통해서 나타납니다.
눈 질환의 예방이나 치료를 위해서 가정에서 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초기의 눈피로 증상은 충분한 휴식으로도 상태를 호전시킬 수 있지만 위의 증상이 오랜 기간 지속되고 이로 인해 눈에 피로감이 누적되면 전신, 만성피로로 이어집니다.
또한 눈 피로가 지속되면 급격한 시력감퇴는 물론 목에 뻐근한 통증, 그리고 두통까지 동반되면서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눈 건강을 위해선 눈 피로를 반드시 다스려 줘야 합니다.


◆ 눈물샘을 자극하고 시신경을 활성화시키는 자석요법의 눈 치료법

1) 귀뒤의 막힌 경동맥을 뚫으면서 뇌와 눈의 피로감을 다스리는 치료법

귀뒤의 근막시작점인 치료점에 N극을 붙이고, 눈은 안대에 자석을 고정해서 착용하는 방식으로 다스리면 됩니다.

귀뒤의 치료점 자리는 뇌에 영양소를 공급하는 경동맥의 중요한 자리로 두통이 있거나 눈이나 피로도가 심한 경우 이 자리만 자석을 붙여서 다스려도 경동맥이 뚫리고 뇌에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눈의 피로나 두통, 뇌에서 발생한 피로감이 5분안에 없어지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2) 눈 안대에 자석을 고정해서 눈을 직접 다스리는 치료법

a, 자석을 눈 안대에 고정해서 다스리는 치료법은 안대를 이용해서 피로한 눈을 직접 다스리는 치료법으로 눈 안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서 눈을 맑게 해주고, 시신경을 활성화시키면서 눈의 피로감을 없애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b, 또한 눈물샘을 자극하여 눈물샘을 활성화시키고 안구건조증을 근본적으로 다스 리면서 항상 촉촉한 눈이 유지되도록 도와줍니다.

c, 눈안에 염증이나 노폐물을 분해 제거시키면서 편안한 눈이 유지되도록 하고, 눈에서 발생한 여러 증상을 치료해주는 효과를 얻게 됩니다.

d, 평소에 흐릿하고 침침해진 눈도 큰 효과를 보면서 항상 쾌적한 상태의 눈을 유지할 수있습니다.



3, 누적된 스트레스성 만성피로감과 장시간 운전시 급격히 몰려오는 피로감을 한순간에 없애주는 치료법!


사회생활을 어렵게 하는 누적된 피로와 사고를 유발시키는 운전중 급격히 몰려오는 피로감

피로가 쌓이면서 누적되면 몸에 힘이 빠지고, 집중력이나 기억력이 떨어지고 일상생활도 힘들어집니다.
이외에 몸이 쇠약해지고 삶에 의욕이 떨어지면서 사회생활을 어렵게 하기도 합니다.

또한 여행이나 업무 때문에 장시간 운전해야하는 경우 피로가 급격히 몰려오면서 정신이 멍해지고 시야도 흐릿해지면서 운전하는데 어려움을 많이 겪게 됩니다.

운전중 발생하는 피로감은 교통사고의 주범으로 자신뿐 아니라 가족의 생명을 위협하고 심각한 부상을 초래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위협하고 때로는 가정을 파괴하는 무서운 적인 운전중 심한 피로감도 자석 몇개만 있으면 사전에 방지할 수있고 즐거운 가족 여행이 될 수있습니다.

◆ 평소에 누적된 피로와 운전중 나타나는 피로감의 3분 자석치료법!

1, 귀뒤의 약간 튀어나온 뼈 아래쪽의 약간 오목하게 들어간 자리에 자석의 N극을 붙여 줍니다.
이 자리는 목에서 뇌로 이어지는 경동맥의 연결 통로로 아주 중요한 자리입니다.
평소에 이 자리를 자석을 붙여서 관리만 해도 뇌에 공급하는 혈액순환을 3분안에 원활하게 해주면서 뇌나 눈의 피로감을 3분안에 제거합니다.

눈이나 뇌에서 발생한 피로감 때문에 일상생활이 힘든 분들은 평소에 이 자리를 자석만으로 관리해도 새롭게 삶이 변할것 입니다.

2, 새끼손가락쪽의 치료점 자리에 자석의 N극과 S극을 붙여주면 됩니다.
이 자리는 머리, 눈, 목, 어깨, 등을 다스릴 때 보조적으로 자석을 붙여서 다스리면 상체를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해주는 중요한 자리입니다.
주 치료점과 함께 이 자리를 취해서 다스리면 주 치료점 뿐만 아니라 상체 전체가 편안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있기 때문에 같이 다스리는 것도 중요합니다.

◆ 오늘은 주로 뇌에서 발생한 증상들의 치료법을 자석으로 간단하게 다스리는 치료법을 알려드렸습니다.
다음에는 많은 분들이 통증을 호소하는 어깨결림이나 허리통증을 자석 몇 개만으로 근막의 시작점을 중심으로 간단하게 다스리는 치료법을 1차, 2차로 나눠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치료법을 체득하게 된 것은 35여년 동안 대체의학을 나름대로 연구하면서 좀더 간단하고 쉽게 치료하면서도 최고의 치료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치료법은 없을까하는 생각과 함께 많은 시행착오 과정에서 발견한 치료법으로 세상엔 존재하지 않는 치료법들 입니다.이 치료법은 남녀노소 구분없이 또한 체질과도 전혀 상관없이 동일하게 치료효과가 나타날 뿐만 아니라 치료 효과 또한 전혀 부작용없이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있습니다.

제가 이곳에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은 이곳과 제가 좋은 인연이 되어서 병으로 고통받으면서도 치료법을 몰라서 고통받는 분들과 함께 하고자 함이고, 인체에 전혀 부작용없는 자석 치료법을 많은 분들이 활용하셔서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었으면 하는 소박한 희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울시 노원구 중계로 14다길 89번지

홍 현의

핸드폰: 010)8643-8161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