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논객 낭만논객

낭만논객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채널A 보는데, 김기종이가 노종상교수라고 했다는군요? 살인종북노사모들이!

손*호 2015.03.06
이 글의 요지는 노무현 당시의 4개월에서 6개월 이상 전문적인아동살인예고
작성자 | 손창호

 이 글의 요지는 노무현 당시의 4개월에서 6개월 이상 전문적인[대국민]아동살인예고협박방송(종북좌익권력자들소행) 범죄의 배경과 당범죄를 제대로 수사를 안하고 노무현정권이 방치했고 나중에 천안함폭침음모론촛불과 그 이후의 친노유병언의 세월호사건과 촛불봉기음모까지 있었다는 주장입니다. 



따라서 전국민의 자녀 및, 노무현때 흔했던 종북정치인반대한 노인들을 상대로한 테러, 린치, 협박등 모든 범죄행위가 그 연결점이 당시 친노방송국이라 불리던 방송국들에서 일제히 위의 누가 마치 시켰던 것 처럼 4개월 이상, 또는 6개월까지 매일같이 광고를 하듯이 아동예고살인및 유괴협박편지를 제 기억으로는 모든 방송국에서 친노유병언세월호의 사건방송한 기간 이상으로 범죄광고하듯이 방송하였고



 문재인이 비서관하던 노무현정권에서 방치한 것으로 보이는 이러한 협박중에 지속되는 4개월에서 6개월 이상의 방송통한 협박 때문에 [압구정동]에서는 유사이래 최초로 아동살인예고협박에 대해서 [자경단결성]까지 자연발생적으로 조직되어서 아마도 상당기간(해를 넘겨) 운영된 것으로 압니다.  








 특히 이상하게도 노무현은 이를 방치하다시피하며 아는 채도 안했는데, 그 이후로 예고범죄까지 완료된 후, 몇년 시간이 지난후에 너무 [오버]해서 자기들이 마치 아동들을 되게 많이 [사랑]하는 양 이상한 정책들을 과도하다시피 펼치고는 



 정권교체된 합법정부가 아동이나 청소년들을 억울하게 죽게한다는 둥, 미친 듯한 행위를 많이 하며 수시로 국민들을 상대로 [무조건복지]니 보편적복지니 뭐니 핑게하면서  윽박지르고 서로 싸우게 하거나 협박질 비슷한 것을 하면서도 




 당시 집권기에 발생한 6개월이상의 명백한 방송통한 아동대상 예고살인협박 때에는 전혀 아는 척도 안하고 방치하다가 [갑자기] 그들이 자라 천안함에 근무하다가 폭침을 당하고, 수학여행가다가 친노유병언의 낡은세월호로 인하여 참사를 겪자, 마치 기다렸다는 듯이 당장 음모론촛불시위를 퍼트리거나 좀 과도하게 남탓을 하는데, 



사실 이 같은 사건의 효시는, 그리고 그 발단은 바로 노무현때 방치했던 위의 [대국민자녀예고살인유괴협박방송6개월이상사건]이 아니었겠느냐는 예측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과거 친노방송뿐만이 아니라 친노연예계에까지, 영화 [명랑] 이전까지, 소위, 이른바 친노인사인 이창동, 문성근등까지 포함해서 [아동예고유괴살인범죄방송6개월이상사건]을 잘했다고 해명이라도 하듯이 아동살인범을 미화, 옹호하기를 종교까지 이용한 영화들이 많이 있었으며 역시 이상하게도, 패턴을 정해서 전혀 없던 [유괴범미화찬양] 영화장르를 [만들어서] [가만히]있지않고 해마다 [꼭] 한편씩, 피해자들에게 트라우마를 연상시키듯이 꼬박꼬박 유괴살인등 유괴(kidnap)범죄영화를 역시 [친노]영화판이라고 불리우던 영화를 매개로 만들어 왔다는 별 이상한 행위가 있었습니다. 



 참고로 한달에 한번씩 오는 한전고지서에도 지금과는 다르게 약 한 4배 큰 면적에 역시 트라우마를 발생시키려는 듯, 실종아동사진이 전면부착되어있었습니다. 

실종아동사진을 나무라는 것이 아니라 아동상대예고살인등 범죄협박을 방치한 것을 탓하는 것입니다. 



(참고로 당시에 정치꾼들 하수인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이후에 나타난 친노정권 문화부장관출신 김X곤이는 포함 안해도 말입니다!)




 충분히 이석기와 금영재의 CNC와 더불어서 수사의 대상이 될 만한 일들이었습니다. 




또한 그것이 이명박 때에 발생하여 거짓말광우병촛불과 함께 정부에 치명상을 준 미친촛불인 천안함폭침음모론 촛불을 거쳐서 친노유병언세월호음모론 촛불까지 온 것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아무튼 선거일정 맞춰서 꼭꼭 벌어지는 이런 참사에 대해서 언론과 정부에서 그 근원지를 노무현처럼 방치하지 말기를 바랍니다. 






(이명박 때 거짓촛불등으로 한 것 처럼)




뒤집어 씌웁니다. 







이런 것은 누구를 위해서라기 보다도 [우리모두]를 위해서이니까요!











즉, 노무현이 4개월 이상, 혹은 6개월 이상까지 매일 방송되어서 방송자체로 볼 때에는 친노유병언의 세월호사건과 방송보도 길이가 동일한 범죄에 대해서 [공연히] 일부러 아는 채하지 않고 그 기간을 친노방송이라는 소리를 듣던 전방송을 통해서 4~6개월 이상 매일 협박(에대해)방송하라고 시키고는 



범죄를 [방치]했다는 사실과




이에 비해서 비중이 적거나 비슷한 (자기들이 이용하기 좋게 발생한 참사등) 사건들에 대해서는 일부러 과다하게, [오버]해서 노사모, 친노 자기들이 [아동]을 [대단히] 위하고 천안함폭침을 포함한 친노유병언세월호대참사 피해자들을 구하지 못해서, 다시말해서 [지못미]해서 아주 대단히 특별하게 무척이나 통탄스럽다는 듯이 이상한 행동을 하는 것이 참으로 이상한 행동이라는 말씀입니다. 



왜 아동예고살인협박방송은 아무런 아는 척도 안하였는데 이후에 이런 이상한 사건들이 마치 바랬었다는 양 발생하고 남의 탓만하는 것이지요?



공범이라고는 안했습니다만.



조심할 놈들은 아주 많이 조심하여야겠지요. 인질범흉악정치하는 그들이 사라지는 날 끝까지.



절대로 이들에게 방심하지 마시고 감시철저하게 하시기를 국민과 나라의 안전을 책임진 분들에게 부탁드립니다. 







문제를 일으킬 의도는 없고 일단 정보소통를 위해서 씁니다.  










다음은 친노정권 국정원장 김만복씨를 발탁한 친(종)북정권의 근간이 된, 주체사상파 중에서 우리학교 출신들에 대해서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송자총장님] 때 이후로 아주 참고할 만한 일들을 많이 한 것을 알고있습니다. 



노무현인사제도수석비서관을 한 사람의 대학원 조교로서도 참 할 말이 많이 있기도 합니다. 



도명계좌와 고시문제유출에 대해서.




>>

어제 아침에 날벼락이라고.......


그 노종상교수라는 놈이 본명이 아니잖습니까?



기가막혀서 정말 웃겼습니다. 



입학부터 졸업때까지 주사파동아리 한겨레 지도교수하던 노땡땡이를 말하더군요!











김현, 김형식 사건으로 떠들썩하지만 이런 일들이 그 망종인 노무현이 청와대에서 행정관이 자기 마누라를 살인한 적이 있었습니다. 




역사 초유의 일입니다, 동서고금을 통해서도 그런 일이 없었지요.





다 기억나실 것입니다. 



내 이 미친놈들 때문에 아주 죽겠습니다. 언론, 방송에서 좀 없애주십시오.








일이년도 아니고 수십년씩이나 뭐 이런 쓰레기 같은 인간들이 잘났다고 전국민 위에 군림하듯이 이렇게 있습니까!




요즘 아주 가관입니다!




이석기 공식 후원회장이던 김한X이도 그렇습니다. 




이 미친놈들에게 협박질을 아주 저질협박질을 당했습니다. 경찰에 가면 민원담당하는 놈이 다 어디 놈들인 줄 아십니까!?




몇 번을 가도 홍어덕장, 자발적주사파 섬노예출신입니다! 내 기가막혀서 말이 안나옵니다!!!!!!!!!!!









대학입학하면 주사파들 모른척하면서 함정파고 기다리듯이 해서 주사파로 다 만든 가짜교수놈들이 바로 판돌이를 비롯해서 이런 것들입니다! 



그래서 주사파 된 제자가 손 탈탈 털고 정리하면 이 노종선 같은 놈이 주사파찌라시나 돌리고 자빠지는 것이고 개과천선한 과거주사파제자들을 괴롭히라고 다른 놈들이게 독려하고 다니는 것입니다. 



건강을 생각하셔서 너무 흥분하시지는 마시되, 그들로 농락당하는 사람들이 어떤 고통을 당하는지는 짐작은 하셔야 하기 때문에 말씀드립니다. 




이런 기가차는 인간말종들이 주사파학생회 손털고, 대학원 갔더니 바로 그 일로 노무현 그 자식의 청와대에 발탁된 인사제도수석비서관이라는 자가 뭘 했는 줄 아십니까!!!!!!!!!!!!





내 명의로 지놈이 도명계좌로 문서를 위조하고 신고하면 민원담당에 홍어덕장 섬노예 앉혀서 속을 박박 긁는 그런 식이었습니다. 짐작이 되실 것입니다!


시험문제유출도 있었습니다. 












어떻게 주체사상파들이 미는 문재인, 박원순 같은 놈들이 대통령까지 넘봅니까! 차라리 월북해서 북괴수령을 넘보는 게 더 쉬워야 되는 것이 아닙니까?!





죽을 고생해서 정권잡게 해주었더니 웰빙당과 이명박 그 바보가 다 엉클어서 530만표인가 580만표인가 격차로 국민이 심판한 것을, 스스로 인기 떨어뜨려서 거의 내주는 식으로 하다가 겨우겨우 정권잡으니 지금까지 내내 주사파들이 대선불복으로 발광떠는 무대를 마련해주고!



지속적으로 종북공작정치패거리들이 정치일정에 맞추어서 천안함폭침 이어서 친노유병언이 세월호테러! 해가 지나자마자 또 찌라시 뿌리더니 김기종이가 다른 이도 아니고 



미국대사에 종북깡패들 답게 칼질을 하더니, 이석기처럼 도움을 받을 것 같아서인지,




노종상교수님, 노종상교수님하고 채널A에서 




우리동문, 해방신학자이자 YMCA 통일위원회 위원장인 노정떡교목을 부르짖은 것 아닙니까!!!!!






이런 마당에 빨리 이렇게 파토놓는 이명박씨 특검도 하고, 종북주사파정치패거리들도 가만히 두면 안되겠습니다. 힘들겠지만 이게 어디 일이년 주사파세상이라야 온건하게 말이 나오지,


아직도 문재인이나 박원순 같이 종북주체사상파들이 미는 좀 미친것들이 이 나라가 나라가 아니라 개판이라고 지들끼리 주름을 잡아서야 되겠습니까!!!











나라 자체가 싫어집니다!



전세계에 아무리 눈과 귀를 열고 찾아봐도 이런 미친나라는 없습니다!!!!!!!





종북정권 때에 국정원장하던 가칭 만보기 이 놈도 똑같은 놈입니다. 





조만간 이석기와 통진당 공동정권 수사를 확대 재기하고 나라망하게 하는 썩은 물고기들을 몽땅 다 잡아서 개먹이나 주어야 합니다!!!!!!!!!!








나하나의 인생망치겠다고 정당차원에서 작당하여 연좌제협박질도 모자라서 종북정권 국정원장임명전 미행에 수시로 초중고 뒤져서 동창알아내 주사파와 내통해서 주변 어슬렁거리면서 협박질하고 [서울아동예고유괴살인협박방송6개월이상범행]이나 하고....



뭐 이런 것들이 민주주의한다고 아주 발광이니 전세계에 이런 미친정치깡패들을 모를 이들이 우리 국민들 뿐인가 싶습니다!!!!!!!!!!!!!




노정선이가 YMCA에서 뭘하는 것입니까! YMCA에 안그래도 이상한 종북깡패새키들이 많이 보였었습니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