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논객 낭만논객

낭만논객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김동식씨와 접선을 분명히 했던 가칭 Xin會 아십니까? 구민당청년위원장

손*호 2014.12.30

새민련 Xin會, 간첩김동식과 접선한 것이 100%의 사실이지요.

(이름 공개 안혔지요?)





홍준표지사의 후배이기도 하지요. 




보람원에서 군자산약속 한 줄 모를 때, 어떤 일이 있었는 줄 아십니까? 군자산약속 이후인가 보람원원장하신 분은 별로 진보라고도 할 수 없는 건전한 교수님이었습니다. 저와 관계가 있다고 덫을 놓은 것이라고 밖에는 말할 수가 없습니다. 


이래서 빨갱이들이 욕을 먹나 봅니다. 




이석기패거리들 제가 살던 동네에 보내서 허운나가 동원산업구사옥에서 IT학교한다면서 전자투표기 프로그램짜며 기다리던 동네를 점령한 뒤에, 노숙자들을 떼거리로 보내서 그 동네에서 깽판쳤습니다!


이런 놈들이 국민에게 자비를 구하는 척 합니다, 불리할 때만.


위기 탈출하면 또 협박질 [같은] 것 하겠지요.


노인어린이등 약자를 상대로 흉악범죄저지르겠지요, 카터는 모르겠지만!




 고시문제 유출한 노사모교수놈은 보란듯이 청와대비서관가서 배를 뚜들기며 놀고. 


제가 영어학원이라도 가면 불을 질러놓고는 했지요. 먼저 주사파후배의 지인을 어슬렁거리게 해놓고.


그래놓고 결백하고 악의가 없다며 생쑈입니다. 참 선악을 떠나서 뻔뻔한 짐승들이 그들입니다. 




그런놈들이 당을 해산하고 간첩질범죄에 대해 벌을 받을 것 같으니까, 별별 짓을 다해서 불쌍한 척합니다, 언제는 노인 애들 가리지 않고 협박[같은] 짓을 하고 폭력과 범죄를 범한 놈들이!


김형식이처럼!






참 부도덕하면서 짐승만도 못한 것들이 바로 종북주사파정권의 집권자잔당들입니다. 문재인이나 문희상이나 박지원이나 뭐 그런 것들은 너무 비인간적인 놈들입니다.





방송아동협박질 후에, 



이석기CNC를 하는데 후원자가 법학과 누구였는지 아십니까?




정말 인간이길 포기한 미친놈들입니다. 





이런 놈들이 무엇을 도데체 했을까요? 아무 한 것 없이 자기들 권력투쟁, 집권경쟁에 멍청한 사람들을 감정이입시켜서 동일화하여 자기들 생쑈가 마치 한국 국민 모두의 뭐? 개혁? 진보? 민주주의인 양 속여서 


옛날에는 꿈도 못꾸던 초선의원 대선후보를 가지고 [아까비]하면서 땅을 치게 만든다???




너무나 종북들이 정치하기 쉽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용서를 하라고요? 지들이나 아프리카 어린이들에게 후원이라도 하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히틀러만도 못한 주제에 자칭 [민주화인사]라니...







기자들은 월급타서 밥 먹고 뭘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다들 [대국민자녀유괴살인예고방송6개월이상협박사건] 공범들입니까?


이런 것도 못 잡는데 어떻게 주사파들을 잡습니까? 



정신차려야 합니다.





정말 걱정입니다. 




해산된 통합진보당은 그저 전위조직에 불과한데 국정도 해야겠고, 어려운 일들을 잘 해결하고 좀 힘차게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맨날 부담만 주어서 어째해야 할 지 모르겠지만 다른 분들이 더욱



나라와 자유민주정부에 힘이 많이 되어주십시오. 



 




그리고 말도 안되는 종북주사파[출신] 정신나간 미친 쌍문동이니 간첩마누라니...원숭이니.... 이런 것들 좀 안봤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보충하자면 채동욱의 아들이 살던 비밀아지트도 그 동네에 있었고 정경유착 주식투자로 1조나 벌었다고 떠드는 진대제씨 집과 그의 skylake인지 하는 투자사도 허운나있던 IT학교, 전자투표조작기 프로그램 짜던 곳에 한 블록 거리입니다. 참 더러운 놈들이지요? 이러고도 통진당과 이석기를 용서하라고요?






그래, 용서한다고 하면 도데체 어떻게 하면 되는데 그러는 것인가?



정말 웃기지도 않는 놈들입니다, 참 용서도 많이도 해 본 놈들 같습니다.





뻔뻔한 파렴치범들 주제에...!




아, 종북들에게 이르는데,  진짜로 증거가 없는 쪽은 바로 허인회 니놈들 [측]이다.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손*호
    2014.12.30 19:12

    보충하자면 채동욱의 아들이 살던 비밀아지트도 그 동네에 있었고 정경유착 주식투자로 1조나 벌었다고 떠드는 진대제씨 집과 그의 skylake인지 하는 투자사도 허운나있던 IT학교, 전자투표조작기 프로그램 짜던 곳에 한 블록 거리입니다. 참 더러운 놈들이지요? 이러고도 통진당과 이석기를 용서하라고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