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일의 신통방통 김광일의 신통방통

김광일의 신통방통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부산우파가. 윤상현을 쳐내길 바라며..

배*자 2016.03.09

우리 부산 우파들이 박근혜 대통령을 좋아하고 그,,엄청난 불통에도 그녀를 지지한건 성실함과. 소신 .특히나 그전의  국회의원들 치고는 자신의 이잌보단 국가관의 투철함을 알기때문이고 그런 그녀의 측면이 우리 대한민국에 도움이 된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더불어 거기에 부합할려고 하는 친박을 소위 비박이란 국회의원들보단 더  신뢰하는 이유도 거기에  일맥상통한다고 본다. 그런데 소위 술을 쳐먹었건 공식적인 자리가 아닌 자리에서  씨부렸건 간에 윤상현이란 작자는 이번 공천에서 과감하게 짤라내야한다,  그런 이유는 그 동안의 자신이 친박이란 타이틀을 걸고 내뱄었던 언이  너무나 경박했엇고   특히나 우리 부산 우파들이 보기엔 그는  조금만 띄워주면 자기가 모든 실세를 거머진듯한 모습들을 그동안 많이 보였던 이유인것이다, 한 마디로 오바의 화신인것이다.  물론 박대통령의 소신을 보면 그를 짜르니 마니 그런건 원칙을  지키는 그녀로서는  간섭을 안하겠지만 이한구는 과감하게 그 헷쏘리하는 윤상현을  짤라내야한다. 조금만 생각해보면 윤상현 같은 저런 인간이 정부 요직에 들어간다거나 아니면 김무성 처럼 당대표등의 요직을 차지하면 국가는 산으로갈게 분명해보인다. 윤상현 그는 쳐내야한다.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이*우
    2016.03.15 10:56

    부모로 부터 물려받은 남자 생식기 하나로 처가정치를 하는 윤상현이 정상인인가 전두환 사위로 정계입문했다가 5공비리로 지탄 받자 과감하게 처가를 롯데로 교체 氣가 막힌다 나이도 어린사람이..............

  • 배*자
    2016.03.09 22:35

    근데 과연 원내대표란 자리의 범주를 넘어서 자신만의 오류를 범한 유승민을 짜른다해서 일반 국민들이 거기에 동요할까? 짜르기에 충분한 명분이 있어 보인다,,솔로이면 모르겠으나 당의 공식적인 원내대표였기에 더욱 그렇다,

  • 배*자
    2016.03.09 22:29

    더불어 언제였던가? 원내대표란 자리를 떡하니 차지하더니 여당의 원내대표란 자리가 어떤 자리인지 까마득하게 잊어 버리고 심도깊은 생각이나 진정 국가의 내면을 보지 못하고 원내대표끼리 흡싸 돌맹이로 땅따먹기 하듯이 잘 나가고 있는 국민연금을 건드리질않나? 특히나 그 머같은 국회의원들의 특권만 높여준느 국회법을 들고 들어와서 그것도 분명이 청와대에서 전화하고 그랬음에도 혼자서 새누리당의 다른 의원들에겐 알리지 않고 비밀리에 통괴시키려한 유승민이나.. 유승민도 동시에 짤라야할 명분은 충분해 보인다.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