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강적들
자막

강적들

토 밤9시10분

시청소감

역쉬... 김갑수는 대단해...

김*균 2015.08.16

며칠전 MBN의 아궁이 인가 하는 프로를 보다가 실소를 금치 못했습니다.


롯데 신격호 회장이 "6백만평의 사나이"라는 말을 하면서 강적들에서 다른 출연자 (아마 강용석씨가 했던 말로 기억 합니다)가 했던 "도쿄의 늪지대를 사서 그 늪 옆의 산을 밀어서 매웠다. 그래서 그 땅 가격이 올랐다" 라는 말을 자신의 생각인냥 그대로 하더군요.


어떻게 수많은 시청자들이 보고 있는 프로에서 다른 방송에서 타 출연자의 말을 자기 생각 인냥 그대로 할 수 있는 것인지...


제가 여기서 몇차례 김갑수가 이 방송에서 다른 사람이 했던 말을 다른 프로에서 옮긴다고 지적하고 김갑수에게 종편 앵벌이라고 부르기 시작한 이후 한동안 조심하는 것 같더니 제 버릇 누구 못준다고 한심한 짓을 또 하는군요.


물론 김갑수가 종편 여기저기 나와서 얼굴 내밀기 때문에 공부가 부족할 수는 있지만 그래도 너무 후안무치한 것 아닌가요?


한두번도 아니고 제작진은 모니터링 해서 조치를 취하세요



댓글 24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정*직
    2015.08.20 01:08

    이종호//누가 책으로 출판을 해서 저작권이 있다면 모르겠는데 단순히 내가 조사했다고 나만의 정보입니까? 그런식이면 강용석씨가 먼저 남의 지식을 무단도용한 것이지? 그리고 강용석씨도 고소한 19에서 다른사람이 한말 다른방송에서 많이 했어요. 출처 안밝히고.

  • 이*호
    2015.08.19 14:29

    정순직씨. 남에 말을 인용할 땐 이용이라고 최소한의 예의가 있어야하는겁니다. 한참전에 말한것도 아니고 불과 몇일 전입니다. 전혀 이해를 못하시는거 같군요. 님께서 열심히 조사해서 만든 자료 남이 자기꺼인냥 떠들면 좋겠습니까? 남에게 들은것도 내지식은 맞지만 마치 내가 처음 알은것처럼. 내가 조사한것처럼 나불대선 안되지요. 소크라테스, 공자 같은 사람들이 말했던 걸 마치 자기의 생각인냥 말했다 쳐보시죠. 참 어처구니 없겠죠? 이미 강적들에서 강용석의 입에서 나온 말인걸 뻔히 다 봤는데 타 방송에 나가서 마치 자기 생각인냥 떠드는걸 보면 얼마나 기가막히는지 아십니까...쉴드도 작작 치세요.

  • 이*호
    2015.08.19 14:24

    권석교씨.. 저도 답변 달았으니 어처구니 없는 소리 그만좀 하시지요.

  • 권*교
    2015.08.19 06:03

    이종호씨 연평해전에 대한 답글 달았으니 확인해보십시오 제대로나 알고 답변 달았으면 합니다

  • 하*영
    2015.08.18 19:05

    별로 다툴 일이 아닌데 다투는거 같네요.... 근데 이 글이 왜 자꾸 지워지지?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