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어제 흥미로웠습니다. 근데 김갑수씨~~
어제 아주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근데 박정희 대통령을 싫어하는 김갑수씨 마음은 충분히 이해하지만 넘 노골적이네요.
얼마전에 mbn에서 노무현대통령에 대한 변호인 썰풀때는 신나하면서 신격화하더니
어제는 마음이 불편했나봅니다. 저는 그래도 mbn 시청할때 김갑수씨 맘 다 이해했고 공감도했습니다.
전 좌우를 떠나서 지도자들의 공 과 에 대해서는 명확히 하고 인정할 부분은 인정해주자는 사람입니다.
분명 박정희 대통령도 잘못한 부분 있습니다. 하지만 새마을 운동은 전세계에서도 인정했는데 김갑수씨는
새마을운동도 국민들의 희생으로 이룩한거니 박정희대통령을 부각하면안된다는 취지의 발언 진짜 공감안되더군요.
물론 국민들이 없었으면 경제발전 당연히 없겠죠? 그렇다치더라도 그런 지도자가 없었으면 그게 가능했을까요?
그렇게 따지면 세종대왕도 한글을 혼자 만든게 아니니 집현전 학자들이
더 칭송받아야 하고 이순신 장군의 거북선도 이순신 장군보다 직접만든 병사나 인부들이 인정받아야 한다는 소리와 같네요.
김갑수씨 말에 의하면 모든 위인은 특히 장군으로 성공한 위인들(을지문덕, 최영, 김유신, 나폴레옹...)은 모두
그 공은 병사들 몫이란 말이됩니다. 이게 말이됩니까?
실소를 금할수 없네요. 그리고 여기 게시판 글들을 보니 영국 인명사전 어쩌구 저쩌구도 실체가 없는 소리더군요.
뭐??? 김일성보다 더한 독재자라고??? 어디서 선동을 하십니까?
김갑수씨는 본인 말이 확실하다면 그 인명사전 꼭 구매해서 시청자들에게 보여드려야 할겁니다.
이렇게 tv에서 확실하게 말하는거 보면 구입하기도 쉬울겁니다. 정확한 사실을 가지고 말씀하셔야 할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