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진정 최순실을 욕하기 보다는 대통령으로...빨리 나와 대통령으로..모심이
나라을 다스리는 조직은 많으며..건국 이래 난다 긴다하는 정치인도 있지만
최순실만큼 크게 이슈된 사람은 없다.. 문제는
박근혜가 존재하면서 최순실이 못 한거는 아무것도 없다..
그럼 야당과 여당의 우두머리라고 하는 사람들은 최순실만큼 막강한 힘을 발휘했는가?
기획이 허접하면 그 논리가 청와대나 여권 실세한테 이것들이 허용되었겠나??
순실이의 기획력을 누구가 다 인정해야 하고.. 네트워킹 등을 인정하지 않으면 안된다
그것을 반론할 정치인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있음 나와보라고 해...본인들보다 나으니..
그럼 지금 이 시대에 순실이가 갖고 있는 능력을 이용해 대통령으로 임명하는 것도
한번쯤은 생각해야 한다..
나는 개인적으로 눈치보는 정치인보다 순실이가 낫다고 본다...다만 그 목적만 나라와 국민이라면..
최순실이는 빨리 나와 대통령으로 만들어야 한다..
아마도 모든 정치인들은 최순실이를 부러워할 것 "왜 난 그런 능력이 없었는지??"
실선이며 그리 못한 병신같은 정치치인들이 전부니까..기회를 줘도 뭐 하는 사람들이 정치를 하고 있으니..
한심한 대한민국....
우린 3년 전 그런 대통령을 뽑았다 .친박이든 친문이든 박사모든 촟불이든 태극기든 다 국민이 뽑아서 같이 감당해야 할 몫이다
우리가 무지해서 뽑으면 다 우리도 무지한거다..그걸 부정할수 없다. 다 우리가 감당해야 한다..마치 나는 그런 사람들 안 뽑은 것처럼 코스프레는..
왜 당신들이 뽑아놓고 지금은 그리 욕하고 한편으로 방어하고... 쓰레기 대한민국
국민 한 사람으로 너무나 책임이 없다..뽑는 사람도 ...뽑힌 사람도 그 수준에서 도칭개칭...더러운 나라...지금 그 2탄이 계속되고 있다..
그런데 1탄은 그만 끝내야 한다..이걸 호재라 방송 물타기든지 거리를 매우는 아무 것도 모르는 국민을 위해서도..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