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그네 지지율이 5%라고 합니다.
그네지지율 5% https://goo.gl/Eoj29G
이제 95%국민은 종북좌빨의 국민이군요.
그네는 국가이고 정의이고 대한민국의 모든 것인데..
5%만이 국민이 지지를 한다면
나머지 95% 국민은 이제 종북좌빨이 되는 거지요.
그럼 이제 나라가 북한에게 곧 넘어가는 것인가요?
^^
먼저 이명박과 박그네를 욕하기 전에 먼저 그들에게 표를 준 시민들의 자성이 먼저이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 당시 어떻게 판단해서 그들을 지지해왔는 지를 반성을 좀 합시다.
그네탓만 하지 말고...
이명박 때는 bbk 사건 동영상까지 나와도 '주어가 없다'라고 덮었고.. 시민들 또한 노무능보다 유능한 도적이 낫다면서 지지했습니다.
그리고 이명박과 박그네 대선후보 경쟁할 때, 최태민 이야기는 그 때도 나왔습니다.
(그보다 훨씬 전에 김재규 법정증언록에도 나왔고, 박근영,박지만의 노태우에게 한 투서도 있고, 김종필이 박근혜 정치데뷔시절 비판한 어록도 있고요,
김영삼 아들 김현철도 유사한 이야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이렇게 나와도 국민들이 제대로 몰랐다면.. 조선일보가 진실을 덮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는 것이고..
국민들 또한 알려고 하지 않았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렇게 이명박에게 실망한 국민들은 또다시 박근혜는 괜찮겠지하면서 또 지지해 버립니다.(물론, 여기엔 부정개표 논란도 진행중입니다만..)
이제는 명박 그네 이후 나라 빚이 얼마나 늘어났는 지도 체크를 좀 하고..
아무리 무지랭이 국민들이라지만..
인터넷을 통해서 세상이 어떻게 변화해가는 지를 체크를 좀 하고 살았으면 합니다.
그리고 조선일보,tv조선이 그간 명박그네정권을 얼마나 찬양하면서 지내왔는 지도 되돌아봤으면...
당신들이 국민들을 우매하게 만든 데 공헌한 언론사라고 말씀드립니다.
박근혜 못지 않게 조선일보사도 국민에게 그간 해온 잘못을 밝히고 사죄하시길...
*** 이제 저는 '썰전'을 '강적들'과 비교하면서 시청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