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림9단의 만물상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금요일 밤 11시

살림9단의 만물상

잘먹고! 잘자고! 잘살기 위한 건강비법에서 부터 생활밀착형 정보
당신을 위한 정보버라이어티 살림9단의 만물상!

시청자 의견

시청자 의견
이혜정 출연자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06.06곽기연 조회수 1508

안녕 하세요?

서울 역삼동에 살고 있는 곽 기연 입니다.

저는 무역업을 하고 있어 많은 시간은 없지만

만물상은 외국생활을 많이한 저로서는 너무나 배워야 할

유용한 정보가 많아서 틈틈히 본방과 재방을 보면서 배우고

메모도 해서 런던에 살고있는 저희 아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혜정 출연자는 카메라맨과 무슨 관계가 있는지 아주 자주 보여줘서

이혜정 요리연구가의 얼굴이 보일때마다 채널을 돌리거나 아예 시청을 포기하곤 했답니다.

다른 채널이나 이런 비슷한 프로에도 패널로 많이 출연을 하고 계시는데 정말 이해가

안갈정도로 자주 보이더군요. 훌륭하신 남편을 만인앞에서 망신을 잘주어 그러는지

아니면 방송관계자의 로얄훼밀리 인지 모르겠으나 도깨비 같은 얼굴좀 안보여주시면 안될까요?

오늘도 보다가 참다못해 회원가입하고 이글을 씁니다.

물론 좋아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지인들과 얘기하다보면 싫어하는 사람들이 아주 많더군요.

참고로 저는 이혜정 요리연구가를 본적도 관계도 아무것도 없다는것을 알려 드립니다.

만물상을 좋아하지만, 고정패널은 좀 무리가 있지않나 싶습니다.

출연을 하는 이유는 홈쇼핑이나 자신의 이익을 위해 사용하고져 하는 느낌도 많이 받고 있습니다.

감사 합니다. 참고 해주시고 좋은 방송을 행복한 마음으로 시청 할 수 있도록 부탁 드립니다.

곽 기연 드림   2016년 6월 6일   

댓글 4

(0/100)
  • TV CHOSUN 김학순 2016.12.26 00:38

    저도 채널을 돌렸다가 다시 볼 때가 많습니다. 좋아하는 분들도 계시고 다양하겠지요. 저는 말하는 스타일이 너무 듣기 민망하기도하고 싫을 때가 많아서 한 번 두 번 보다가 짜증이 나더군요. 다른 방송들에서도 그 분 계시면 안봅니다. 안보면 되지요 뭐 채널이 하나 뿐인 것도 아니고 좋아하는 분들을 위해 참읍시다. ㅎㅎ

  • TV CHOSUN 강세라 2016.06.14 02:29

    이혜정요리사님 부부 참 보기 좋으세요.....투정하는 요리사님 넉넉하게 바라봐주시는 이해심도 그렇고 세월에 서로가 묻어가며 따뜻하고 든든한 부부애 보여주시는데 ....듣기만 하셨던가 봐요.잘 들여다 보시면 정말 평범하고도 예쁜 모습 보실 수 있으세요. 시연해주시는 요리도 도움많이되구요.말씀도 맛있게 하셔요~~^^.시간내셔서 다른 프로그램도 한 번 보세요.아내가 뿔났다도 추천합니다.

  • TV CHOSUN 최필득 2016.06.08 16:50

    저는 이혜정 출연자가 나와서 더 좋던데요. 출연자가 나왔을 때 예리하게 질문을 해서 제가 알고싶었던 궁금증도 대신해서 풀어주시고 요리라든가 살림방법에서 다른 고정패널보다 더 많이 알고계셔서 종종 자신이 알고 계신 정보를 많이아시고 성격도 화통하시고 많은정보도 알려주시고 정말좋던데 왜 그래요. 서로좋게보시면안되나요. 말씀도 얼마나 맛깔나게하시고, 전 다른 패널보다 나은듯 해서 계속 꾸준히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말씀도 웃기게 잘하셔서 재미도 있구요. 참고로 전 이혜정선생님과 아무 관련없는 사람이고 이 글이 안타까워서 글 남깁니다. 저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거겠죠. 차라리 애교뜬다고 혀짤레기하는 설수현같은 사람보다 훨신 재미있고 정보도 화통하게 알려주고 너무놓던데요.

  • TV CHOSUN 유미나 2016.06.06 18:53

    저는 이혜정 출연자가 나와서 더 좋던데요. 출연자가 나왔을 때 예리하게 질문을 해서 제가 알고싶었던 궁금증도 대신해서 풀어주시고 요리라든가 살림방법에서 다른 고정패널보다 더 많이 알고계셔서 종종 자신이 알고 계신 정보를 흘리듯이 이야기 하시는데 그게 많이 도움이 됩니다. 전 다른 패널보다 나은듯 해서 계속 꾸준히 나오셨으면 좋겠어요. 말씀도 웃기게 잘하셔서 재미도 있구요. 참고로 전 이혜정선생님과 아무 관련없는 사람이고 이 글이 안타까워서 글 남깁니다. 저렇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저 같이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는 거겠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