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TV 조선 "박근형 추적자" 시청
TV 조선 박근형 추적자를 시청하고 나니..5년동안 쌓인 분노가 풀리는듯 속이 시원 했습니다.
조희팔은 처음부터 조직적으로 철저한 음모로 8조원이라는 사기 행각을 저질렀다는것과..죽지 않고 살았다는 사망 미스테리..제보자들의 증언으로 명백히 더러 났습니다.
피해자를 지처쓰러지게 만들고, 조희팔과 한통속으로 마지막까지 피해자들을 악이용 해온 채권단의 만행 또한 철저히 밝혀져 방송 되었습니다.
피해자들의 인터뷰를 보면서 눈시울이 젹셔 슬픈 마음을 감출수 없었습니다..뼈 아픈 5년의 시간이 주마등 처럼 지나가면서,,억울하고.분한 마음 금할길 없음을 느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님도 분명 "박근형 추적자"를 시청하셨으리라 생각 하고 싶습니다.
우리 피해자들은 5년동안 방치되어온 조희팔사건으로 평생 모운 돈을 다 잃어버렸습니다.
힘든 삶의 고통으로 목숨을 끓을려는 분이 대다수 이며..이미 고인이 되어 원한을 풀지 못하고 생을 마감 하셨습니다.
우리 피해자들 살릴수 있는 분은 박근혜 대통령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조희팔사기 집단과 비리에 얼룩진 사법부기관 처단해 엄벌에 처해 주시고,
현정부와 수사관계당국이 사건의 전모를 재 수사해
5년동안 피 눈물 흘리면서 살고 있는 피해자들의 억울함이 피해회복을 이루어 치유 될수 있도록 힘써 주시길 간절이 바라고 바랍니다.
*제2,3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서라도 조희팔사건 꼭 해결 되어야 합니다.
조희팔 공개 수배 합니다.
조희팔 사망 미스테리 편을 취재 방송해 주신 TV 조선 "박근형 추적자" 관계자분들과 탈랜트 박근형님께 깊은 감사드리며 방송 취재에 협조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