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형의 추적자 박근형의 추적자

박근형의 추적자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조희팔 사건은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꽁꽁 숨겨진 진실 밝혀야 합니다.

전*오 2013.04.08


단군이래 희대의 사기극의 피해자의 한사람으로서

심장이 멈출 것 같은 간절한 마음으로 박근형의 추적자 '조희팔 사건' 편을 보았습니다.

방송이 지나고 벌써 며칠이 지났지만 아직도 가슴 한구석이 먹먹합니다.

 

그동안 여러차례 공중파 방송에 본 사건 관련 방송들이 나갔었지만

이번 방송에서 오롯이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주니

그동안 말 못하고 끙끙 앓아왔던 응어리가 약간은 풀리는 듯 했습니다..감사했습니다.

 

지난 5년 가까운 세월동안 쉼없이 준비해온 피해자 단체와 TV조선의 만남은 천운이라고 여겨집니다.

 

피해자들의 입장을 대변하고 옹호해야할 의무를 저버리고

조희팔과 그 일당들의 하수인 또는 설겆이부대 노릇을 해왔던 

조희팔 채권단의 철면피한 만행이 속시원하게 오픈되어서 정말 다행이다 생각했습니다.

 

그렇지만 우리나라 사법부의 문턱은 우리와 같은 피해자들이 넘기에는 너무나도 높아보였습니다.

이제는 조희팔기업형계약사기사건 그 진실을 풀어낼때도 되지 않았습니까?

경찰도 검찰도 그 누구도 잡아들이지 않으니..피해자단체와 방송에서 공개수배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조희팔 사건은 미스테리가 아닙니다.

거대한 베일속에 꽁꽁 숨겨 가려진 그 진실 꼭 밝혀내야 합니다.

관계 당국 여러분들!! 자신의 위치에서 본인들의 할일들 제대로 해주십시오..제발 부탁드립니다.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 김*숙
    2013.04.10 12:35

    8조원의 조희팔사건 못잡는것이 아니고,,안잡고 방조 방치되어온 5년입니다. 이번 박근형 추적자에서는 그동안 언론에 공개되지 않았던 조희팔사건을 집중 보도 방송 되었습니다. 죽음까지 사기친 조희팔 팔팔하게 살아서 한국 어딘엔가 자유롭게 살고 있습니다. 박근혜정부만이 조희팔사건 진상규명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국민들의 눈물 모름쇠로 일관하지 마시고,특별 전담반을 설치해서..사건의 전모를 철저히 밝혀 피해자들 피해회복을 평심으로 돌아 갈수 있도록 만전을 다해 주시길 간곡히 바랍니다.

  • 김*숙
    2013.04.09 11:07

    먼저 tv조선 '박근형의 추적자' 관계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5년, 우리 피해자들의 삶은 한 마디로 너무나 암울하고 서러웠습니다. 타 언론사의 방송은 여러 차례 있었지만 늘 아쉬움뿐이었습니다. 분명 죄가 드러난 죄인들이고 피해자들이 이렇게 있는데도 어느 누구 하나 관심을 가지고 해결하려하지 않았습니다. 검거 의지는 커녕 검거된 죄인들마저 강력한 처벌을 피해갔습니다. 이번 티비조선 '박근형의 추적자' 숨소리마저 죽이며 시청했습니다. 속으로 울었습니다. 피를 가슴이 뛰었습니다. 이런 정의로운 방송도 있구나.. 대한민국에 대한 부정적 시각이 조금은 풀리는 듯 했습니다. 부디 부탁드립니다. 간절히 청해올립니다. 한번의 방송으로 그치지 마시고 부디 지속적인 관심으로 조희팔 사기 사건 해결에 앞장서는 정의로운 언론이 되어 주십시오 그리 해 주실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박근형 진행자님의 단호하고 힘있으신 마지막 멘트에 우리 피해자들은 모든 희망을 걸어봅니다. 5년의 응어리를 풀어주신 티비 조선 '박근형의 추적자' 관계자님들께 다신 한번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십시오.

  • 박*숙
    2013.04.09 08:49

    조희팔사건이 철저하게 조사하여 진실이 밝혀지길 바랍니다.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