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토크콘서트 미스트롯4 토크콘서트

미스트롯4 토크콘서트

목요일 밤 10시

시청소감

오늘(4.2) 방송된 토크콘서트는 정말 잘 만들었네요.

황*수 2026.04.05
이번 방송 정도의 퀄러티로 후속 토크콘서트와 스핀오프를 이어간다면 시청자의 입장에서 볼 때 상당한 만족도를 느낄 수 있을 거 같아요..노래와 토크와 재미등 편집에서 상당히 애쓴 흔적이 보이고 최근 TV조선에서 방송된 예능방송중에서 가장 깔끔하고 자연스럽고 알찬 방송이었다고 칭찬드리고 싶습니다(깔끔한 마무리까지). 이때까지 TV조선에서 항상 아쉬웠던 점은 미스미스터트롯 시리지를 최고의 시청률로 끝내고 나서도 갈라쇼라든가 토크콘서트등 뒷마무리를 제대로 하지 못해서(방송이 성의없게 보임) 뜨거웠던 열기를 이어가지 못하고 급하게 냉각시켜 버리는 우를 범해왔는데(이번 갈라쇼도 마찬가지임) 오늘 방송을 보고 약간의 희망을 가지게 되었다고나 할까요? 이런 대형 예능프로그램에는 방송국 입장에서는 많은 제작비와 인력이 동원되고 출연하는 가수들 입장에서는 인생을 건 승부로서 자신의 모든걸 쏟아부어서 경연을 펼치고 보는 시청자의 입장에서는 직접 참여해서 가수를 선택합니다. 이 세가지가 잘 어우러져서 시너지를 만들고 방송의 시청률로 이어지고 화제성을 만들고 스타를 만듭니다. 여기까지는 성공시켰고 이제는 후속프로그램에 조금더 신경써서 가수들을 더 잘 포장해주고 인지도와 화제성을 극대화해서 최고의 상품으로 만드는 길만이 방송국과 가수. 그리고 시청자가 바라는 바가 아닐까 합니다. 콘서트와 후속 스핀오프까지 성공해서 미스미스터트롯이 본연의 역할을 계속 이어나가길 바라는 시청자의 바램으로 적어봅니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