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소감
그까짓 시청률이 중요합니까?
박*식
2026.03.27
밀고싶어서 안달이난 그분만 주욱~~밀어주시면되는거죠?
여러번 글로 그렇게하면 미스트롯 아이피가 무너진다 적당히해라하고 그렇게 말했건만
시청자의견 따위가 뭐가 중요한가요? 존엄하신 제작진 님들아?
삼국지에서 유비가 외칩니다
" 천하를 잃은들 어떠하리 난 제갈공명을 얻었도다"
제작진님들아 유비의 심정이신거죠?
" 방송국의 존재가치인 시청률 그까짓거 좀 잃은들 어떠하리 티비조선은 그분(?)을 얻었도다."
대단하십니다.. 허허..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