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국민가수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내일은 국민가수

춤 노래 작사 작곡 퍼포먼스에 이르기까지! 장르불문 국적불문!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K-POP스타 국민가수 탄생프로젝트

시청소감

시청소감
국민가수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1.10.07 송*호 조회수 987

안녕하세요? 

저는 일반시민 시청자 입니다. 제가 이곳에 글을 쓰는 이유는 아래에 언급하는 내용들 때문에 부득이 하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다름이 아니고, 

TV 조선에서 예능의 힘을 불어 넣은 것은 미스트롯, 미스터 트롯, 지금은 국민가수 오늘 첫방인 것으로 압니다. 

이 예능프로그램도 중요하지만, 뉴스 기타 모든 프로그램으로 즐겨보고 있는 애청자 입니다. 프로그램들이 풍성하고 알차게 잘 만들어지고 짜여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본론으로 들어가서, 

김성주 사회자 때문에, 이야기를 하고자 합니다. 

처음에 미스트롯을 시작하기전에 다른 타 방송사 에도 MC로 활약을 많이 했었죠. 스포츠 중계도 그렇고, 기타등등.. 그런데 

TV 조선에서 미스트롯으로 미스터 트롯으로 계속해서 연이어 하고 있는 MC 입니다. 

잘하고 있는 것도 인정합니다. 그런데, 이런 프로그램 외에, 김성주가 하고 프로그램 들이 너무 많아요. 그것도 그냥 참여가 아니라 MC 로 하고 있는 것들이 

이 지면에 열거하지 않아도 너무 많아요. 

한 시청자의 입장에서 말씀을 하자면, 채널을 돌리는 곳마다 나와요. 그냥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 적어도 MC 자격으로 말이죠. 

그냥 몇개 하다가 쉬고 있다가 출연을 하면 이런 생각을 가지지 않을텐데, 매일 듣던 목소리 입니다. 

그것도 b염소리에 꼬맹맹이 소리를 듣고 있자하니, 지금이 짜증이 납니다. 그냥 또 제야, 아니 왜 저사람 말고는 없는거야. 

사람이 싫은것이 아니라, 목소리에 질려버렸다고 해야하나... 그냥 그 비염소리같은 코맹맹이 소리가 한 시청자로 하여금, 비호감으로 발전하고, 싫어지는 이유가 

프로그램도 너무많고, MC 로 활약하는 것도 도가 지나칠 정도로 많고....

왜 그사람만 사용해야 하는거죠. 다른사람은 인간이 아닌가요? 


그래서 너무 짜증이 나고 싫어서, 전화로 알아보고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그냥 보기가 싫어요. 국민가수도 보려고 했는데, 또 .... 또 같은 MC가 한다는 것에 화가 너무 많이 나는 느낌은 뭘까요? 

그냥, 바꾸면 안될까요? 뭔가 신선하게.... 이런 생각을 안 하는건가요???


이번에는 다른사람으로.... 뭔가 변화를 주는것도 좋은데, 

그러면, 이런 프로그램들이 TV조선에서 얼마나 이어질지 모르지만, 계속해서 이 사람만 사용할 건가요?

담당국장이나, PD 또는 AD 책임자가 뭔가 느껴야 하는 것 아닌가요? 

MC 잘해서 시청률이 좋은게 아니라, 그곳에 출연하는 사람들 때문에 인기가 올라가는 것 아닌가요! 그러므로 보고싶어 하는것이지, 

MC 와는 상관이 없다고 저는 시청자 개인의 생각으로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싫어요. 

MC좀 교체해 주세요. 중간에 바꾸는 것도 어려운 일이 아닌데,...

제가 이렇게 이야기 해서 반영이 될지 는 모르지만, 저는 계속해서 이야기 할 생각입니다. 

해도 해도 너무 많아요. 나오는 프로그램들이, 지금까지 듣기 싫어도 그 목소리를 듣고 있었는데.... 이 목소리 안들으면 

안보면 그만이죠, 또 그렇게 생각하면 끝이죠...그렇쵸, 제가 안보면 그만이겠죠. 허나 이런 문제가 아니잖아요...

이런 생각이 저만 가지고 있을까요? 저는 그렇치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답변 받을 일이 있을지 모르지만, 저는 이런생각은 들었던 것이 최근 입니다. 

왜 성주가 또 이 MC 를 보는거야. 이상하잖아... 그러면 그렇게 인재가 없는거야. 아니면 뭐야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담당자 분께서 꼭 생각하셔서 교체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저에게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정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V조선 애청자 올림



댓글 1

(0/100)
  • TV CHOSUN 송*호 2021.10.07 16:13

    그만 해 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