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트롯2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매주 목요일 밤 10시

내일은 미스트롯2

다시 여자다! 오디션이 낳은 최고의 스타 임영웅!
그의 신화를 이을 글로벌 트롯 여제는 누구일까?
트롯 춘추전국시대에 오롯이 빛나는 단 하나의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시청소감

시청소감
그 이름만 들어도 심장이 뛴다!!반드시 회복한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1.03.28윤복현 조회수 2412


허경영,"통일은 우리와 피가 통하는 몽골과 먼저 실현하여 북한을 통합하는 단계로 나가겠다."

몽골과 연합통일은 중공의 몽골소멸정책에 저항하고 있는 몽골정부가 원하고 몽골 국민도 환영하고 있다.

지하자원의 보고인 몽골과 우리 한국이 연합통일하게 되면 경제부국이 되고 군사적으로도 미국과의 군사동맹을

기반으로 중공과 북한을 포위할 수 있어 중공과 북한이 대한민국을 삼키기 못하게 하는 방어전략이 형성될 수 있다.


"내가 3위야" 허경영, 드디어 공중파 진출…롤스로이스 타고 KBS1 TV에

(서울=뉴스1) 박태훈 선임기자 | 2021-03-27 09:12 송고

허경영 국가혁명당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지난 26일 후보자 연설 녹화를 위해 롤스로이스를 타고 KBS 방송국에 나왔다. (유뷰브 갈무리) © 뉴스1

자신이 '지지율 3위 후보'라며 방송출연 등에서 똑같은 대접을 요구했던 허경영 국가혁명당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가 드디어 공중파에 단독출연(?)한다.

허 후보는 27일 자신이 "서울시장 보궐선거 후보자 연설 녹화를 위해 26일 KBS를 방문했다"며 롤스로이스를 타고 도착하는 장면부터 "방송에 여야 후보만 나가니까 시민들은 후보가 2명밖에 없는 줄 안다, 그래서 내 정책을 알리기 위해 나왔다"라고 주장하는 모습의 동영상을 소개했다.

허 후보의 후보자 연설은 28일 오후 9시39분부터 50분까지 KBS 1TV를 통해 방영된다.

앞서 허 후보는 지난 25일 사진이 오세훈(국민의힘)-박영선(더불어민주당) 후보에 이어 지지율 3위를 달리고 있는데도 TV방송토론에 초청받지 못했다며 "형평성에 어긋난다"고 강변한 바 있다.

이에 대해 중앙선거관리위원회 측은 TV방송토론 초청 대상자가 법에 따라 △ 5석 이상의 소속의원을 가진 정당의 추천 후보자 △ 직전 선거에서 3% 이상의 득표를 득표한 정당 추천 후보자 △ 최근 4년 이내에 해당 선거구에서 실시한 선거에서 10% 이상 득표한 후보자 △ 언론기관이 실시해 공표한 여론조사결과 평균 지지율 5% 이상인 후보자 중 하나 이상의 조건을 충족한 후보들이기에 허 후보 요구를 수용하기 힘들다고 밝혔다.

허 후보의 "내가 지지율 3위"라는 발언은 1997년 대흥행한 영화 '넘버3'를 연상시켰다. 폭력조직의 2인자 자리를 놓고 서태주(한석규 분)와 재떨이(박상면 분)가 다투는 내용의 영화다.

특히 이 영화를 통해 "배신이야 배신"이라며 더듬는 듯한 대사를 내뱉은 배우 송강호의 연기력이 크게 조명됐고 이후 송강호는 대스타 반열에 올랐다.

buckbak@news1.kr




첨부파일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