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 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의 탄생 미스트롯!!
정통트로트에 대한 주관적인 생각 |
---|
2019.04.05 김*정 조회수 5706 |
송가인은 정통 꺾기 창법 트로트가수의 노래를 그대로 재현한 것 같다. 심사위원들은 가수 장윤정,가수 노사연,작곡가 조영수,가수 이무송,개그맨 박명수,장영란,코요태 신지, 김종민,가수 붐,인피니트 남우현,프로듀스 101출신 가수 소희, 크리스티안 이렇게 있는데 가수 장윤정: 신나는 곡(어부바,어머나,올래) 등을 많이 불렀고 애상적인 노래 꽃,초혼이 있지만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이 있는 곡들을 많이 불러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그나마 꺾기 창법이 미세히 보이는 곡은 첫사랑,초혼 같다. 가수 노사연: 애상적인 노래를 많이 불렀지만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작곡가 조영수: 정통 꺾기 창법 트로트를 작곡해 본 적이 없음 가수 이무송: 희망적인 노래를 불렀지만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없는 것 같다. 개그맨 박명수: G박이라 불리는 분이 정통 꺾기 창법 트로트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었나? 장영란: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다고 하고 뿔났어라고 곡도 존재하고 있으나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인 곡이 아니다. 코요태 신지,김종민: 코요태는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나? 가수 붐: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나? 인피니트 남우현: 아이돌 그룹인 멤버가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나? 프로듀스 101출신 가수 소희: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불러본 적이 있나? 크리스티안: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부른 적이 있나?
이렇게 정통 트로트 꺾기 창법 노래를 정확히 잘 모르는 사람들이 이상한 장광설이나 늘어놓고 떠들면서 심사위원이 한편으론 정통 트로트를 무시하는 것 같아 너무 속상하기도 하다.
주관적인 생각이지만 작곡가 조영수, 가수 노사연, 가수 이무송, 개그맨 박명수, 장영란, 코요태 신지,김종민, 가수 붐, 인피니트 남우현, 프로듀스 101출신 가수 소희, 크리스티안 등은 정통 트로트를 심사하는 기준이 못 된다. 심사위원을 이미자,심수봉,하춘화,설운도,주현미,작곡가 이호섭 등 정통 트로트에 대해 상식이 있으신 분들을 내 보내야 하는데 정통 트로트를 모르는 사이비 심사위원들을 내보내는 데 이게 정말 트로트 오디션인지 토크쇼인지 모르겠다. 트로트에 대한 정확히 상식이 있는 분들이 심사위원을 맡으셨으면 좋겠다.
|
댓글 3
댓글등록 안내
이*익 2019.04.10 22:59
맞습니다. 글쓴분의 제목처럼 내용이 다분히 주관적인 것 같네요...^^ 정통꺽기 라는 창법이 있나요? 누가 만들었고 이름은 누가 붙혔죠? 다분히 주관적인 생각이신듯...
김*호 2019.04.06 23:44
트로트하는사람이 장윤전 혼자 독식해서 대장노릇이랑 방송분량 다먹겟다는 뒷거래가 장윤정에게 이득이 된게아니라 도리어 해가되버렷다.
김*호 2019.04.06 23:41
애초에 흥행성만을 노린 쑈프로그램. 그냥 유치원 학예회다. 미스트롯에 예능트롯홍진영 + 60살쯤된트로트걔의 대모+ 남자담당박현빈 + 흥행담당장윤정 이렇게 잇어야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