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연애의 맛

우리가 잊고 지냈던 연애의 맛

시청소감

시청소감
종미나 커플 느낀점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01.13오무근 조회수 1687

종미나 커플 방송을 보면서 느낀점 몇자 적어 봅니다.

종미나 커플은 1회~7회까지는 종민씨가 어느정도 미나씨를 잘 리드를 해서 설렘설램으로 천천히 두분다 다가온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미나씨가 첫만남때 이야기 한부분 있죠 , 오빠랑 빨리 친해졌으면 좋겠다.... 방송에서의 모습이 아닌 또다른 모습을 보였다고 말씀한것은.... 

아마도, 방송에서의 김종민 아닌 또다른 모습을 보였다는 느낌을 받았겠죠,,, 그것이 아마도 미나씨가 종민씨에게 매력에 빠진것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두번째 데이트때는 한강에서 종민씨가 미나씨에게 보여주고 싶은 풍경이 있어서 그런것은 아닐까요,, 

세번째는 미나씨의 소원을 들려주려고 노력하는 장면도 보기 좋았고, 네번째는 섬여행으로 해서 100일간에 계약연애 추억을 만들려는 의도까진 좋았습니다.

자, 그렇다면은 미나씨가 어느순간부터 김종민씨를 좋아했던 부분은 어디였을까요??


생일상은 미나씨가 제작진에게 물어보지 않았을까,, 나의 추측으로 적어 봅니다.


수영장, 오토바이 타는 장면까지 스킨쉽으로 인해 두분다 마음이 끌리지 안했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런데, 불꽃놀이를 할때 연애전선이 왔죠!! 미나씨는 이미 종민씨에게 천천히 마음 끌려왔고, 

김종민 향한 마음을 볼꽃놀이 꺼지기 전에 김종민 ♥라고 표현을 했으니까요?? 

종민씨는 감정에 싹을 틔웠으나 좀 두렵기도 한건지 점점 가면갈수록 거리감을 두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아마도 100일간의 계약연애 만료후 어떻게 해야 될지, 고민을 하지 않았을까요?? 혼자서 머리속으로 생각이 많아진거죠...

그때부터 종민씨는 미나씨에게 조금씩 조금씩 거리감을 두면서 멀어지게 한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일부러 그렇게 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듭니다.

이제 가장 중요한 두분의 연애의 속도인데, 저는 두분 연애 속도를 이렇게 느꼈습니다.


미나씨는 천천히 다가가긴 보다는.... 앞질러(서둘러) 간다는 느낌을 받았고, 종민씨는 처음에는 빨리 갔다가, 어느선부터는 천천히 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왜~ 김종민씨가 이렇게 했는지, 저는 알거 같습니다. 김종민씨가 가장 두려운 것은, 계약연애 끝난후 공식커플이 되었을때 공개연애를 했을때를 미리 생각해둔거 같습니다. 

미나씨에게 공개연애 꼬리표, 상처 받을까봐 걱정이 되어서 그런것은 아닌가 싶습니다..


연애라는 것은, 두분에 좋아하는 감정이 있으면, 계속 만날수 있지만, 혹시라도 서로 만남이 잦아지면서, 잊어져 가버리면은 헤어질 우려가 발생할수도 있지 않을까요??


그런데 그런 부분을 미나씨가 종민씨의 마음을 뜷어 버렸죠,, 미나씨는 종민씨의 좋아하는 마음을 볼꽃놀이 할때 표현을 했지만,

종민씨는 딴 생각을 해서 보지도 못하고, 미나씨가 종민이 오빠 좋아하는 마음의 표현을 본인만 모르고 있으니 말이죠!! 

아마, 볼꽃놀이 할때 미나씨가 볼꽃 꺼지기 전에 김종민♥ 라고 쓴것을 봤다면은 미나씨는 나를 좋아하고 있구나, 하고 알았을텐데 말이죠....

낚시터에서 천명훈씨가 종민에게 물어보았죠,, 미나씨는 종민이를 좋아하고 있냐고, 물어봤을때도 본인은 미나씨의 속마음을 모르고 있고, 알수도 없으니 대답을 하지도 못했습니다. 


왜~~ 그랬을까요... 머리속에 딴생각해서 그러거겠죠,, 이미 좋아하는 감정을 표현을 했는데 말이죠....

바닷가 걸었을때도 손잡는 것도 잡을락 말락하고, 미나씨가 종민씨의 팔을 자연스럽게 손을 잡았는데 폭죽 줍느라 뿌리쳤으니..... 아쉽더라구요!!! 좀더 적극적 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미나씨는 숨김없이 많은 표현을 했고, 스킨쉽도 많이 했지만,,, 종민씨는 어느순간부터 뚝 끊어졌죠.... 

모닥불때... 미나씨가 속마음 털어놓은것은... 아마도 미나씨는 종민오빠가 나를 좋아하는지 안좋아하는지 확인하고 싶은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었습니다.

만약에 미나 혼자만 좋아한다면은...짝사랑이고, 둘다 속마음이 같으면 계속만남을 유지하면서,,, 연애를 하는 것이죠!!


결국 종민씨는 생각이 많아졌고, 확담을 받지 못했지만, 나중에 오해를 풀고 난후 이벤트를 해주었죠.... 이런 과정 참으로 좋았다는 느낌 받았습니다.

애정전선이 흐린후에 종민씨가 미나씨에게 표현하고, 챙겨주는 장면 이제는 다시봐도 너무나도 보기 좋아요... 


만약에 두분이 가을에 결혼을 생각을 하고 있다면, 연애기간을 길게 잡지 않았을까 생각도 있어요?? 나의 생각이지만,,

 2019년 제주도 일출보기 위해서 두번째 여행으로 부터 나온것은.... 두분의 앞날, 미래를 설계하기 위한것은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종미나 커플의 연애 속도는 빠르지도 않고, 조급하지도 않고, 천천히 다가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연애의 속도는, 천천히 다가가면서, 사랑을 싹을 틔워 가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듭니다. 더 많은 추억을 쌓을수 있으니까요??

종미나 커플, 연애를 오래하는것도 좋지만, 두분의 사랑이 무럭무럭 익어갈수록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수 있는  사랑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두분 결혼후에 연애할때 기억이 떠오르면 좀더 색다른 느낌 받지 않을까요??


종미나 커플 팬으로써 글을 남겨 봅니다.

종미나 커플 화이팅!! 


참고로, 종미나 커플의 애정의 전선은 표현에서 나왔는데, 표현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용기있게 말을 해야 합니다.

표현은 자신의 마음에서 우려나와서 말을 하거든요, 좋아한다, 사랑한다, 이쁘다. 아름답다...등

종민씨가 미나씨에게 좋아하는 감정의 싹을 키웠다면은 종민씨가 좀더 적극적으로 미나씨에게 애정표현을 많이 하세요,,

좋아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면은... 용기있게 표현을 해야 합니다.


즉, 예를 들어... 길을 가다가 남자가 어떤 이쁜 여자를 보고 사귀자고 이야기를 합니다.. 만나고 난후 그 여자에게 매력을 느껴 호감을 가지기 되면은....

나, 너를 좋아하는데,우리 정식으로 사귀어 볼래... 이렇게 표현을 하면은 여자들은 어떤 생각을 할까요...

당연히 여자들은 그 사람에게 마음에 문을 열게 됩니다. 표현을 하지 않으면, 남자와 여자의 서로 사랑하고 좋아하는지를 전혀 모릅니다.

진짜,표현은 중요하다고 생각 합니다.  표현은...자신에 마음에서 우려나와 그사람에게 진심어린 마음으로 전달을 해야 알수가 있고, 사랑을 키울수 있으니까요??


제주도 여행에서 일출은 안개때문에 보지는 못했지만, 종민씨가 미나에게 이야기 하죠.....

내년에는 포항으로 가자고, 덕근이 형도 만나고,.... 그때쯤이면은 두분은 결혼하고 포항으로 가지 않을까요??

종민씨 사주는 봄에 결혼하면 좋고, 미나씨 사주는 가을에 결혼을 하면 좋다고 했으니... 그래서 결혼을 가을에 하지 않을까요??

두분에 사랑은 무럭무럭 익어 갈수록 좀더 많은 추억을 만드실거 같아요,, 연애의 속도의 진도는 느리지만.... 김종민씨만의 이벤트로 화려하게 하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종미나 커플의 애정전선 2탄 좀더 설명해 보겠습니다.


미나씨가 종민이오빠가 "미인해" 라는 말에 오해를 한 이유가.... 모닥불때의 확실한 답변을 받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혼자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했을 겁니다. 여자의 입장으로 생각해 본다면은 "미안해"라는 말은 여자로 볼때는 이별로 생각할수 있으니까요???

종민씨는 미나씨가 생일날에 차려준 음식을 보고, 감격 스러웠고, 혼자서 음식을 했다고 하니까....고맙고 미안해서 그렇게 말을 한건데.......

미니씨를 고생시킨거 같다는 생각도 들었나 봅니다. 종민씨가 모닥불 했을때 좀더 확실한 답변을 미나씨에게 전달을 했다면은 미나씨도 오해를 풀고 좀더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었을을 텐데 말이죠!!!


좀더 보충하면은....


종미나 커플은 애정전선이 식은것이 아니라, 여자가 빠르면, 남자쪽에서 천천히 연애 속도를 내면은, 여자 입장으로 볼때는 더 더디게 보이니까...

미나씨가 오히려 종민씨에게 맞추어 가면서 연애를 한다는 거죠?? 별다른 뜻 없습니다.

종미나 커플은 서로 사랑하고, 좋아하는 감정 가지고 있습니다. 다만 그런 모습을 잘 보여주지 않아서 느끼신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만약에 두분이 방송이후 만남을 약속을 가지고, 방송에서 공개연애로 해서 끝나는 것이 아닌, 결혼 전재로 두분이 따로 만나서 진지한 대화로

두분다 가을에 결혼할 계획을 가지고 연애를 한다면, 굳이 빠르게 할 필요는 없죠,, 천천히... 여행도 많이 하면서 추억을 만드는것도

괜찮다고 생각 합니다. 요즘 커플들 보면은 1년 연애를 해서 결혼하는 사람과 더 오래 연애를 해서 결혼하신분들 있습니다.

연애를 오래 하신분들은 남자와 여자의 서로 장,단점을 파악할수도 있고, 성격....등 모두다 알수가 있다고 하니까요??




댓글 3

(0/100)
  • 카카오 찬필 2019.01.25 16:09

    그럼 현재는 애전전선이 식었다는 말씀인가요?

  • TV CHOSUN 박두환 2019.01.15 19:56

    핵심은 종민의 연애스킬이 답답하다는 거죠. 그리고 미나가 처음과 다르게 그걸 케어해 줄 생각은 없어보이고요. 다들 연애 해봐서 알겠지만, 그런 감정선 대단히 중요하잖아요.

  • TV CHOSUN 김호철 2019.01.14 16:00

    좋으신 글입니다.정확하신거 같네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