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예요?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매주 월요일 밤 11시 20분

얼마예요?

인생을 살면서 느끼는 다양한 감정을
돈과 숫자로 감정한다! 인생감정쇼-얼마예요?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ㅡ`얼마예요` 제작진은 시청자와의 소통을 아주 무시해버리는구만. 건방진 제작진 인간 씨레기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06.21김정훈 조회수 290

.

.


두서없이 간략하게....


예전에 패널중 안혜상부부관련 `부부공방전`코너에서...


첫째.....

가족심리상담사 김숙기씨 이 여자분...정말 가족심리상담사가 맞나싶더군요..

1시간가량을 방송하는데도 중간중간에 중립적인 조언을 해주기를 바랫는데..몇마디 하지도 않을거면서 왜 출연햇는지 모르겟다..

설령 한마디를 하더라도 중립적인 조언을 해주기를 바랫는데.. 

안혜상씨 한테 문제가 더 많아보이는데도 막판에 그 심리상담사 김숙기씨는 노골적으로 안혜상씨의 남편분에게 지적질한다.

이런 여자가 어떻게 가족심리상담사를 하는지 도저히 이해를 못하겟다..이런 여자 출연시키지마요..재수없으니..


소통전문가 김대현씨는 가끔 한마디씩 하는데 이분은 시원시원하게 제일 중립적이고 정확한 팩트로 슬기로운 말씀을 하는것같다.

조금더 욕심을 부리자면 말많은 김지선씨만큼은 아니더래도 좋으니 자주자주 조언을 해주셧으면 좋겟다..


둘째....

김지선씨랑 허준이랑 이 두사람 진짜 말많네...거기다 목소리는 좀 작아?..목젖을 따버리고 싶어..

진짜 너무너무 말이 많다..이 두인간 열마디할거 다섯마디 정도로 줄이고 김대현씨가 분량을 늘렷으면 좋겟다.

그리고 이 두인간은 무조건 잘하던 못하던 노골적으로 여성출연진 편을 든다..

김지선 저 여편네는 에전에 자기 신랑한테 잔소리를 시대때도없이 해대더구만,..거기다 신랑한테 큰소리가지 치고...싸가지없는것...

암튼 제작진은 이걸 그냥 가볍게 생각하지마세요..


전국민이 보는 방송인데..부부출연진이 아닌이상 패널로 나왓으면 약간은 중립적인 패널이라는 생색은 내야될것 아니냐구

어느정도껏 7대3 정도의 비율 정도라도 편을 들어야지 무조건 여자분 아내에게만 100% 편을 드는거는 너무 건방지고 악의적이다..

제작진이 시키는것도 아니고..뭐하느거냐구 대체...

암튼 이 두인간 너무 나댄다..제작진 당신들은 같이 방송하고 회식을 하니 가족처럼 느껴져서 얄밉다는 생각이 안드는지는 모르겟으나

우리 시청자들이볼때는 한대 때려주고싶을때가 한두번이 아닙니다.


허준 그놈이 막판에 안혜상씨가 졌으면 안혜상씨한테 앞으로는 남편을위해 조금 관심가져라는 식으로 한마디해도 햇어야지 

분위기파악못하고 오히려 안혜상씨남편한테 훈계아닌 훈계를 하니까 그말을 들은 이윤철씨가 오죽하면 그놈한테 `쟤는 이상한 사람이네`라는 말을 햇겟습니까..안그래요...

한참 재미있는데 막판에 저런놈이 저런 싸가지 없는 말을 하면 김이 샌다구요..알겟습니까?


제작진은 이방송의 의도가 무엇이며 또한 이 김지선 허준같은 이 패널들의 출연 의도가 무었인지를 어느정도 각성하시고 주의 시키세요..

제작진도 제발 내말을 새겨들어세요..피가되고 살이 되는 말이니...

.

.

세월은 잠시다..김지선,허준씨 제발 너무 나대지 말거라..

선우용녀씨한테 버릇없게 중간에 말끊고 말대꾸 하는건 어디서 배웠냐? 아무리 방송이라지만......

예의도 없는것들이 방송에서 싸가지 없게.....

니네 제작진도 문제가 많아..

.

.





댓글 1

(0/100)
  • TV CHOSUN 정주혁 2020.06.23 18:39

    저의 경우에는 얼마예요를 아예 폐지해야 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