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봉 클럽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모란봉 클럽

탈북미남미녀들의 버라이어티한 한반도 표류기가 토크로 꽃피는 프로그램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남북이 38선으로 갈라진 것은 황백전환기를 두려워한 미국과 소련 때문이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11.01김정훈 조회수 822

.

.

ㅡ봉우권태훈옹 ㅡ



<남북이 38선으로 갈라진 것은 황백전환기를 두려워한 미국과 소련 때문이다.>


16:02

  그러니까 내가 건방진 소리를 하는게 황백전환기.. 황인종하고 백인종하고, 백인종이 한 천년동안 잘해 먹었는데, 

그 천년동안 세계를 제패하고 있던 것이 요다음에 우리 백두산족들이, 하얀 얼굴 말고 우리 얼굴들.. 

누르스름한 얼굴들이 세계 제패를 한다. 

한 천년이상 또 서양 사람들보담 좀 더해. 황백전환기가 앞에 눈앞에.. 눈앞에 보이게 돼. 


서양 사람들이 지금 더 걱정을 해요. ‘황백전환기가 된 뒤에 우리가 떨어지면 어떻게 떨어지느냐? 

얼마나 떨어져서 저것들한테 우리가 고생을 하겠냐?’ 해가지고, ‘고게 어디서 더 많이 나겠느냐? 

요 백두산족이라는 것이 요것들이 못된것이라, 머리가 좋은놈들이 많이 나온데니까, 

요것부텀 우리 말살을 시켜버리자.’고 한 것이 삼팔선 그은거. 미국 사람하고 소련 사람하고 제일 첫번 삼팔선 그어 놓은 것이, 

동양에 사람 인재 나올것 요놈들이 요기서 나오는데 

요기 나온놈들 삼팔선 그어놓으면 저희끼리 싸우느라고 아무놈도.. 아무도 못할테니까 그어 놓은겁니다.


  우리나라 사람이 지금은 몇천만이.. 6천만이야 7천만이야? 7천 조금 못되지. 근데 근 7천만 되지? 

7천만 해서 남북 가운데 분단 해가지고 살잔 사람 하나나 있습니까? 하나도 없었어. 

일본놈한테 뺐겼더래도 해방이 되면 다 한나라로 되길 바랬지, 요걸 못하게 한것이 누구냐? 

여러분들 다 아셔. 미국사람하고 소련사람하고 둘이 가운데 금 그은거야. 그래도 미국 사람은 할아버지요.. 

미국 사람은 상전 같이 위해야 견디고, 공산 저 북쪽에서는 저저저.. 소련 녀석들 저 할아버지처럼 여기지 않아요. 

이걸 가운데 갈라놓고 붙들고 꼼짝 못하게 하는 바람에. 그런다고 왜 우리가 꼼짝 못해? 머리는 다 성한데.



<황백전환기는 서양사람들이 제일 걱정을 한다.>


  이때 이거 여기서 우리들이 공부 자리 빈자리가 그뜩할적에 공부해가지고 묶어 놓은거 다 그렇게 굉장히.. 

구리선 따라 쇠사슬로 청청 감은거 아닙니다. 이렇게 딱 잡아떼면 뚝뚝 떨어지게 맨들어 놨어요 지금. 

그것 떼고 우리가 나가서 백두산족이 다시 세계를 제패하면, 하지 말래 왜? 서양 사람이 제일 걱정이, 

세계 황백전환기에 조선족만 아니면 황백전환기 못한다 그거예요. 황백전환기 소리를 난 조선사람에게 듣지 았았습니다. 

우리 조상한테 들은것도 아닙니다. 서양사람들이 와서 제일 걱정이 그겁니다.


 “앞으로 황백전환기가 올텐데 황백전환기 올적에 여기 어디 어떤 인물이 그런거 얘기할만한 사람이 있느냐?”고 물어줘서 

갑진년(甲辰年:1964년)서에부터 지금까지 꼭 아홉번 댕겨갔어요. 똑같은 소리입니다, 이 자식들 나중에 와서.. 

끄트머리 가서 “황백전환기가 앞으로 얼마나 되야 있겠느냐?”고. “아니 너희들이 얘기하는 거지, 우린 알지도 못한다.

 아 지금 황백전환이 되겠냐? 남쪽에서 삼팔선을 너희가 그어 가지고 우리가 이 쩔쩔매고 지내는데, 뭣을 잘 있지도 못하는데 

어디 황백전환이 되겠냐? 너희 꿈꾸지 마라.”


  “아니 그렇지 않다. 그렇지 않다.” 백인종들은 지금 아주 얘기가 일본 사람이 아닐까? 그랬는데 일본이 못하니까, 

이건 틀림없이 조선 사람이다. 황백전환에 앞지르면 틀림없이 조선 사람인데, 

그러니까 가운데를 그어놔서 둘이는 합치지 못하게 가운데다 그어놨어. 

그래 그걸 여기 정부라든지 미국 친한걸 미국을 저 할아버지처럼 하는 사람이 들으면 나더러 욕합니다. 

그 뭐 틀림없이 욕해요. 욕할줄 알지만, 욕을 하건말건 나는 나 하고 싶은대로 해. 


  지금도 그래가지고 우리들이 삼팔.. 저 6.25 사변이 났고, 우리가 이렇게 전부 다 깨져가지고 

조선이 납작하게 되었는데도, 지금도 미국을 할아버지.. 저희 조상보담 더 위하는 사람들이 그뜩합니다. 

거기다 대고 별소리 다하는 사람도 있고. 그거는 저희.. 저희 뭣을 내버렸나, 

저 한몸을 위해서 백성 전체가 위하지 않고, 그건 저리 저기서.. 저기서 그냥 안둬요. 두고 보십시오, 

10년안에 끝나요. 10년안에 김일성이가 암만 저 발광해두 남북통일이 됩니다. 

남북통일에 사람 안죽고 돼요, 걱정마세요. 



<원자탄 수소탄.. 보담 다섯배 여섯배 좋은게 나와요.>


21:38

  지금 내가 먼저도 언제 한번 얘기했습니다만, 지금 남쪽에서 작년 그러께입니다. 그러께, 

두달 석달을 지금 천기성(天機星)이 빛이 났습니다, 우리 분야(分野:전통 천문에서 두성斗星분야)에서. 

천기성이 뭔지 아십니까? 몇십년 전에 원자탄이 나올적에 한달쯤 저.. 그거 나올 분야(지역)에서 비쳤습니다.


 원자탄 수소탄 나올때 말이지. 그것보담 다섯배 여섯배 좋은게 나와요. 

그러니까 원자탄을 쓰지 못하게 하는 무슨 무기가 지금 나온다. 나와 있어요 지금요. 

나와 있으면 그게 중국에 있습니까? 

이게 지금 어떤 사람의 책상에 들었는지 어디가 지금, 설계는 있고 내놓다 뺐길까뵈 겁이나서 지금 못내놓고 있지, 확실히 두개가 있습니다. 

두달 동안 아주 환하게 비추길 두달 동안을 비췄어요. 

그러면 그것이 그냥 하늘에만 비췄냐? 우리나라 분야 남쪽 분야에 비췄습니다. 그러나 남쪽에서 누가 가졌는지 이 설계도 시작하지.


  요것이 뭐냐? 남북통일 싸움 않고 사람 안죽고 하는 비결이지. 나중에 지가 죽은 뒤래도.. 

눈으로 보고 갔으면 좋겠어, 좀 오래 살아서. 죽기전이래도 터지거든, ‘야 그놈 늙은이 거짓말 안했다.’고 알아주시오. 

설계된건 확실합니다. 두달동안 확실히 천기성 자리가 이 간방(艮方:주역 방위상 동북방)에 여기와서 비췄어요. 

그 광선이 저렇게 비춰주면 ‘거 혹 북쪽에서 또 하지않나?’ 이 의심이 날텐데, 그게 아니고 남쪽으로 비쳐줘서 남쪽으로. 

그 서울도 아니여, 서울 남쪽으로 어디 있어요.

  내가 뭐하러 내밥 먹고 괜히 여러분한테 거짓말하고 나중에 그놈 미친놈 소리 들으려고 그래요? 

몇해 뒤에 보십시오, 나오나 안나오나 보십시오. 




..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