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란봉 클럽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매주 일요일 오전 11시 50분

모란봉 클럽

탈북미남미녀들의 버라이어티한 한반도 표류기가 토크로 꽃피는 프로그램

시청자의견

시청자의견
■ㅡ남북통일과 중국분열과 북방 진출설 예언(충격)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9.05.27김정훈 조회수 1274

.


.

.

ㅡㅡㅡ봉우 권태훈옹의 남북통일과 중국분열과 북방 진출설 예언ㅡㅡㅡㅡ




봉우선생님 : 그래 지금 만주 진출, 南北統一 하는거는 뭐 문제없고... 

만주 진출 하는 것은 中國이 두 갈래가 난 後입니다. 중국이 두갈래가 나는데 두고보세요.


孫逸仙(손일선: 손문의 호)이 國民黨하고 또 여기 중국 共産黨하고 이게 두 갈래가  날거예요.  


학인 : 중국이 분단국가가 되는거네요.  


봉우선생님 : 중국이 分斷이 되지요. 대륙이 분단되지. 자유중국(臺灣)이야 말 할 거 있나?

그 사람들이 대만으로 나온 거는 피해 나온게 '아니예요'. 政策(정책)으로 나온 거예요. 정책으로 나온 건데, 

사람들은 뭐 어떠니 어떠니 해도 毛澤東(모택동)이하고 蔣介石(장개석)이가 한 계통이예요. 이 精神系統이 한 계통 이예요.  


학인 : 모택동이도 정신계통입니까?


봉우선생님 : 한 계통에 毛澤東이가 손 위고 蔣介石이가 조금 밑입니다. 그래 이제 外戰內和(외전내화)라고 하니 

곧이 안 들어요. 겉으로만 싸우고 속으로는 피해 나온 거다.  

보십시오. 그 强兵(강병)을 가지고 있던 蔣介石이 湖北省(호북성)피해 나올 적에 漢口(한구)로 나오는데 

하루저녁 싸움에 그냥 쑥 나왔습니다. 한구 전쟁에서 사람 하나라도 죽었나 조사해 보시면 압니다.


毛澤東이 군사하고 蔣介石이 군사하고 두 놈이 맞붙어 싸우면 그 강병들이 두 놈이 싸우는데 단 1명이래도 죽어야 할 겁니다. 

한 놈 안상했어요. 한 명도 안 상하고 싸우는 체하다 둘이 쑥 빠져버렸어요. 그래 자꾸 술술술술 나왔는데, 싸우는거 뻔한 겁니다.


蔣介石이가 미국 정부에 3백억, 4백억 달러 빚지지 않았습니까?


싸운다고 군기하고 뭣하고 다 해 놓은 거 蔣介石이가 중국을 가지고 있으면 중국은

미국의 市場 밖에 안돼요. 안되니까 슬금슬금 빠져 나온 거야. 빠져 나오고 이리 쫓겨나왔는데 두 놈은 한계통이니까...

毛澤東이 저게 순수공산이라면 蘇聯(소련)하고 왜 싸웁니까?


소련하고 왜 국경 싸움을 해요? 

중공에서 소련한테 굴복 할 거 같습니까? 군비나 무기나 뭣이나 그런 느낌을 받았을는지 몰라도 굴복 안합니다.


그럼 저쪽에서 요새 鄧小平(등소평)이니  뭐니 이렇게 나오는거 四川派(사천패)들 아닙니까? 

蔣介石이 158장령(將領:장성)중에, 蔣介石이가 대만으로 올적에 따라온 장령이 몇입니까?


158장령에 스물넷 밖에 더 왔습니까? 金日成이가 만약 이쪽에 나와 가지고 여기 도지사 그냥 두고 사단장 그냥 쓸거예요? 안쓰지. 

그냥 자기 사람들 가지고 다 지켜야 할텐데. 158장령에서 스물 넷 빠지고 1백 얼마입니까? 삼십 몇 장령 되지 않아요. 

이게 전부 군사 군사위원장 다 돼. 그냥들.  그거 아는 사람이면 그런 소리 안해요. 절대로 안해요.


이건 속으로 外戰內和(외전내화)여.

겉으로는 싸우고 그래 놔야 저쪽 삼백억이나 사백억이나 거기 대해서 보상 할게 없잖아요? 

그건 다 자기네 나라 물건 되고 말이지. 蔣介石이 하나 희생되는거지.


사람들은  이거를 아니라고들 합니다. 절대 아니라고 하지만 그건 절대 그렇습니다. 어디서 그런거 얘기합니까? 

그게 뻔한건데, 그게 어떻게 되는고 하니 그나라 道觀(도관)계통에 毛澤東이 하고 蔣介石이하고 한 계통이예요. 

한 계통인데 싸우면 두 놈이 싸우면 毛澤東이가 져요. 그러니까 이겨서 소용이 없다는 거야. 그러고 나온거야.


그런데 거기 뭣도 모르는 공산들이, 진짜 공산패들이 또 있습니다. 거기 지금도 공산패들이 있어가지고 

이게 이렇게 쭉 있는데 나중에 두고 보세요. 共産(공산) 패들은  北쪽으로 몰립니다. 북쪽으로 몰려요.


순수 국민당 孫逸仙(손일선)이 뒤 계통으로 있는건  南쪽으로 몰립니다. 두 가지로 갈려요. 얼마 안해서 갈립니다. 

그게 갈리나 안갈리나 두고 보시면 알아요. 연대 그렇게 오래 안가요.


오래 안가서 갈리면 그중에서도  순수 공산 세력, 야욕 있는 녀석이 北쪽으로 몰렸다가 그것이 만주, 몽고 이편짝으로  

쭉 들어왔다가 그것이 없어지는 즈음에 싸움 않고 우리가 그거 밀고 들어갑니다.


南쪽 본바닥, 중국 본바닥들 하고 싸우는게 아니예요. 앞으로 백년 안에 미국과 소련은 주저앉아버린다



학인 : 남북통일에 제일 문제가 되는게 사상 문제가 아닙니까?


봉우선생님 : 사상..


학인 : 그것도 해결이 되겠습니까?  


봉우선생님 : 사상은 그거 대번 해결나요. 오래 안가요. 사상, 사상해봐야 北쪽 共産의

종주국인 蘇聯(소련)이 녹아 버리면 힘 못써요. 자본가에서 美國 녹아버리면 힘 못쓰는거나

마찬가지로 소련이 녹아버리면 힘을 못 씁니다.  

학인 : 미국과 소련은 약세가 됩니까?


봉우선생님 : 두고 보십시오.  


학인 : 주저앉아 버려요?


봉우선생님 : 주저앉습니다. 망하진 않아요. 독일이 세계를 제패할라다 저렇게 될지

누가 알았습니까? 영국이 세계를 제패하던 것이 언제 저렇게, 영국 지금 강국이라고는

해도 그거 뭐 일본 폭 밖에 더 되요? 얕음 해가지고 내리지.


한참 떠들던 불란서도  그냥 내려간거고. 차차 그렇게 되는 건데 미국하고 지금 소련이라는 것이 아주 망하지는 않지만, 

'서백리아(시베리아)'는 틀림없이 뺏깁니다. 서백리아 뺏기고 거기서 分裂(분열)됩니다.

소련이 다섯 나라나 여섯 나라로 갈라질 겁니다. 그거는 公式(공식)이 있어요.


학인 : 역사의 한 순환 그거 같네요.


봉우선생님 : 역사 순환이죠. 근데 저놈이 여러 나라를 먹었던 것을 다 내놓게 되고

따로 따로 따로 해가지고 분산해버리면 작은 나라로 약소국가들이 되지. 미국도 제나라

자존... 거기에 급급하지 밖에 나와서 하나도 해보지 못할겁니다. 거기서 지금 앞으로..  


학인 : 불과 15년 새에.  


봉우선생님 : 15년 새에 그게 다 되면 어떻게 하라고요? 그놈들 다 망하라고?

그 싹이 터져가지고 죽 들어가면서 1세기 만에 그렇게 되도 속히 되는 겁니다.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