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은 서민에게 치명적... |
---|
2018.03.04 최*숙 조회수 876 |
북한과 한국의 좌파는 우리민족끼리의 결말을 통일이라 주장했는데 과연 우리민족끼리 통일되면 대한민국 서민경제가 좋아지고 우리가족끼리 저녘이 있는 삶을 행복하게 살수 있을까요? 북한의 인민은 당분간 좋겠죠..대한민국 돈을 북한에 집중 투자하니까요?
대한민국 서민들은 광복이후 계속해서 정부에 속아 왔습니다... 불만없이 열심히 일을 해서 국가가 부강해지면 국민들 모두가 잘 살것이다라고 했으나 하지만 국가가 부강해지는 것과 서민과는 무관한 얘기였죠..
국가는 경제가 좀 돌아가니 외국인 들여와 대한민국 서민과 똑같은 임금 똑같은 조건하에서 경쟁을 하게 만들었죠..또한 경제민주화로 국가경제 정책을 펴다 외환위기가 왔고 그로 인해 비정규직까지 생겨나게 해서 양극화에 기름을 부었고 서민경제는 80년대 수준에 머물러 진짜 밥이나 괜신히 먹고사는 삶을 살고 있죠..
따라서 내수경제와 국가수출경제는 완전히 분리되었으며 대기업과 귀족노조는 이제 우리이웃의 얘기가 아니라 딴세상에 사는 사람들의 얘기가 된지 오래입니다...
기업이나 국가는 통일이 되면 좋겠으나 서민의 입장에선 북한에 국민세금 집중투자하기에 우리민족끼리를 위해 우리가족끼리는 포기 하라는 뜻이 통일인 것이며 저녘이 있는 삶뿐 아니라 아침부터 저녘까지 가족과 함께하는 백수의 삶이 차려질 것입니다..
광복이후 서민에게 희생을 강요했고 사실상 통일은 서민에게 또다른 희생을 강요하게 될 것입니다...그럼에도 불구하고 통일은 해야 겠으나 하지만 더이상 서민들 속이지 말고 서민에게 혹독한 고통이 따르는 것이 통일이란 사실을 솔찍하게 말을해야 민주주의 국가인 것이죠...
권력자가 유권자인 서민을 속이는 짓은 명백한 위헌이기 때문입니다..
|
댓글 1
댓글등록 안내
우*좀 2018.03.09 21:43
실제영토와 시장경제의 지평이 넓어지지요 서민??? 교류를 일시적으로 막지 않는다면 오히려, 남한식 시장경제 논리와 하급 노동도 숙련도에 북한주민들이 손해일텐데 단순노동 뿐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