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애정통일 리얼리티 남남북녀] 남쪽 노총각 노처녀 연예인과 북쪽 탈북자가 결혼을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남남북녀 - 시청소감

남남북녀 - 시청소감
35회 감상....괴물 김은아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5.03.01이석원 조회수 2435

괴물이라는 단어는 사전을 찾아보면  두가지의  뜻이 나온다 

하나는  괴이하게 생긴 물체나 생물이란 뜻이고  

두번째는  어떤것을  너무 잘하는 사람에 대한  질투섞인 비유로 사용되는 경우다.....예를 들면  괴물 류현진 같은 ....

 

김은아 같은 경우  내가  씨즌 전체 35화를 주욱 보면서 놀라는 것은   이 처자의  운동신경이  거의 괴이할 정도라는 거다.

아다시피  파트너인  양신 준혁은  우리나라  스포츠의  레전드의 한명이다.

그런  준혁을 운동신경으로 깜짝 놀라게 한다는 것이  가당키나 한일인가.......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전체 씨리즈를  주욱 본사람이라면  준혁이  은아의  운동신경에 놀라는 대목이 엄청나게 많았던 것을 알것이다.

더구나  북한에서  거의 고기 섭취없이  평생 주식으로  감자음식만 먹으면서  살아왔던 처자가  말이다.

 

이처자는  5회 에피소드에서  준혁과 함께  찾은  사회인 야구장에서  생전처음 본  야구공으로  멋진 투구를  선보여서   사람들을 놀래킨다.

그리고 지난 연말에  준혁이 주최한 자선야구대회에서는  생전처음  야구배트를 잡은 처자가  공을  배트에 맞춰 타격을  해낸다

이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가는  남자들은  대충 다 알거다....

처음 잡은 야구공을  스트라익존에 넣고  배트에 공을 맞출수있는 타격을 한다는건 거의 남자들도  불가능한 영역이다.

나도  개인적으로   배팅 케이지에서  야구 타격을 즐기는 사람이지만   처음  야구공과 배트를 접했을때는  매우 힘들었던 기억이 난다.

준혁이 은아의 미모이상의 다른 매력에 꽂히기 시작한게 바로 이런 점을 간파하면서 부터.....레전드도 감탄할 정도의  천부적 운동신경인 것이다.

 

남남북녀에는  또하나의  운동선수가 나오는데  바로  북한에서 체조선수로 맹활약한  박수애양이다

수애양은  연말 콘서트에서  그 어렵다는 에어리얼 슬링을  해내서  능력을 과시했다.

씨즌을 주욱 본사람은  수홍이 수애의 몸이 근육덩어리라고  감탄하는 것을 여러번 봤을거다.

그런데  은아는  제주에서  왼손잡이 임에도 불구하고  오른손잡이 수애양을  오른손 팔씨름으로 제압한다

심지어 생전 처음해본 닭싸움조차 이겨버린다.

아다시피  운동선수와  일반인은 근육량이 차이가 크게 나서  이런 경쟁을 일반인이 이긴다는건 극히 드문 일이다.

역시 생전처음 수홍과 같이 탄 인라인 스케이트에서는   수홍조차 멀찌감치 따돌려버린다.

 

이 처자는 지난 25회 에피소드에서  준혁이 주최하는  맨토리  소년야구단을  찾아가서  아이들과 함께  운동장을  뛰었는데

그때는  체력이 꼴았는지  잘뛰지 못하더라.  아무래도  여자 나이 28살이면 달리기를 잘할 나이는 아닌 것이다.

그런데  어제 35화에서  어느새  이처자는  그간  몇달사이에 스스로 운동을 많이 했는지  일본의 해변에서 많이 늘어난 달리기 실력을  보여준다

하긴  나잡아봐라 게임에서  힐을 신고도 준혁을 따돌릴때  뭔가 조짐이 있기는 했다.

은아양은  평범한 탈북녀에서  티비조선의  예능스타로  자리잡으면서  몇달전부터 꾸준히 자기 몸관리를 해온거 같다

그런 관리의 흔적이  이번  일본편에서  여러 장면에서 보여지는 것이다.  

안마기에 누워 일어날줄 모르는  준혁을 기다리면서 윗몸 일으키기하는 장면도  있었고....

이런  은아를 보면서  준혁은  김현욱에게   은아의 운동신경이 장난이 아닌 수준이라고  코멘트를 한다.

운동의 레전드가 평가하는  장난아닌  운동신경의  소유자가 바로 자기  연인이라는건  코믹하면서도 괴이한 장면이다.

 

 

스타를  누가  거느리고 사는가는 중요한게 아니다.  

이미 누군가의 연인일수도 있고  누군가의 배우자일수도 있다

다만 우리는  각자 자신의 스타를 통해서  어떤  정신적 자양분만 섭취할수  있으면 되는 것이다.

 나는  은아의 괴이하기 까지한  운동신경과  자기관리를  보면서  적지않은 자극을 받는다.

일상의 쳇바퀴에서 나태해진  남한 대중의 하나인 나에게  난민출신의 그녀는 뭔가  뒤통수를 후리는 스파크를  가하는  것이다.

 우리들의  뮤즈는  어제도 여전히  순항중이었다.



댓글 5

(0/100)
  • TV CHOSUN 석종우 2015.03.01 10:42

    저도 전적으로 동감합니다!^^ 은아씨는 거짓없이 진실한 말과 생각과 행동이 순결하고 고상한게 멋있다고 생각합니다...

  • TV CHOSUN 임학진 2015.03.01 10:16

    내 위에 개상길아 예능 한 프로 보면서 더럽거 말 많네 시청률 걱정하는 개상길아 니가 김헌재란 이름으로 타 방송프로 올리고 갖은 쌍욕으로 게시판 분탕질한 과거는 개한테나 준거냐? 이 개잡종아 나는 니 똥꼬 유도탄이다 꽁나물 대가리 내놔라 콩나물 줄기 뽑아 니 똥꼬 후려칠란다 푸하하하

  • TV CHOSUN 임학진 2015.03.01 08:37

    내 위에 개상길이 댓글 달았쪄? 우쮸쮸 상길아 헌재야 빙다리 핫바지 쌍개버러지 시러배 후랴들 아침 일찍 출근했네? 엉아가 많이 사랑해 줄게 우쮸쮸

  • TV CHOSUN 최승목 2015.03.01 07:59

    이런것이 예능이죠

  • TV CHOSUN 이은주 2015.03.01 02:29

    운동신경보다는 다방면에 특출한 깡다구 때문이라고 봅니다. 양준혁이 그러잖아요. 김은아 깡다구는 세계 최고라고, 저게 김은아다! 쟤는 음식도 잘하고 못하는게 없다고 남들한테 자랑하잖아요 ㅋㅋ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