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애정통일 리얼리티 남남북녀] 남쪽 노총각 노처녀 연예인과 북쪽 탈북자가 결혼을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남남북녀 - 시청소감

남남북녀 - 시청소감
어제 무리를 이르켜서 죄송합니다.다만....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5.02.13조관묵 조회수 1250

 이은주씨 저분은 정말 악질입니다. 정말 즐거운 마음으로 가끔 들어와서 글을 읽다보면 박수커플에 대한 어김없이 악의적이고 편파적인 글 과 수많은 댓글들..... 

 

처음에는 설득도 해봤고 민주주의에 대한 이야기로 신사적으로 말했습니다......그런데 돌아오는건 욕설 과 차가운 말들~따라다녔다고 하는데 제가 왜 저분을 따라 다니나요!!!!! 정말 다시는 이 게시판와서 상처받지 말아야지하고 안돌오고 있다고 궁금해서 들어오면 어김없이 그런 글들이 있더군요.

 

그래도 지금은 조금 순화시켰네요.....다른사람 글이나 본인에 댓글은 정말 악의적이고 상대에게 상처를 주고 글들 보시면 정말 편파적입니다. 

응원도 바라지 않습니다.그냥 박수커플 조용히 봐주시고 양은커플 응원해주세요.저는 두커플 다 응원합니다.

  

지금 찾아보니 정말 말도 못하겠더군요.

 

7/6일 박수홍씨 매너 없어요. 첫글부터 박수홍씨 북한 여자한데 막 대하네요 박수홍씨 왜 이렇게 짠돌이예요?

최홍힘보다 박수홍이 더 나쁘다   박수홍도 이제 알았겠지   박수홍 옥타곤을 검색.... 어린 아이와 도마에서 같이 질하는 장면

 

반면에 양은 커플은 양준혁이 김은하 한데 점점 반하는거 같아요. 북한 김치 어디서 사먹을 수 있죠?

 

 

내용을 보시면 알겠지만 지극히 편파적이고 자신만에 시각으로 모든 사람이 예의를 갖추고 타인의 존중하고 인정하는 상태에서 본인에

의견을 써야 되지만 댓글들은 더 악의적입니다.

 

 

여기가 이렇게 타인에 기분이나 즐거움을 파괴해도 되는 공간인가요???? 정말 인터넷 공간은 예의가 없어도 되는겁니까?민주주의가 일기장에 쓸만한한

글들을 타인에 배려없이 마음데로 써도 되는 공간인가요???반대로 박수커플 팬들중에 양은커플 무시하고 악플다는 사람도 똑같습니다. 

소히 종북으로 북한찬향하는 논리랑 뭐가 다른가요.......민주주의니 마음데로 글쓰고 비난하다가 막상 비판이나 비난 받으면 왜 민주주의인데 내 의견을

쓰면 안되냐는.........다시 한번 말합니다. 타인에 의견이나 취향을 인정하지 않고 존중하지 않는 의견은 존중받을수 없습니다.

 

 

저도 똑같은 수준으로 상대했습니다....저 저분한데 신사적이고 객관적으로 댓글 달았지만 돌아오는건 욕만 먹었습니다.그래서 정말 안올려고 했는데 이렇게 또 보이네요.어제 나쁜의도에 댓글은 지우겠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말 순수하게 두커플을 응원하고 싶어서 왔는데 말그대로 어제 최악에 기분상태로 만들어 주시더군요. 제가 쓴 몇개 안되는 글 (박수커플 결혼식 참석장면) 지우고 전 탈퇴하고 다시는 안올겁니다. 진짜 입니다.

 

그리고 어제 악의적인 댓글도 지우겠습니다. 물의를 이르켰으면 죄송하고 특히 박수애 김은아 정말 힘들고 어렵게 사선을 넘어온 분들입니다.

 

조금 마음에 안들어도 응원해줍시다 ^^

 

 

 

이제 정말로 모든글을 지우고 탈퇴하겠습니다. 어제 댓글 빼고 제가 그런 사람이였는지 저 사람 글에서 읽어봐주세요. 더이상 여기 올릴도 없을것 같습니다.

 

박수애 김은아 박수홍 양준혁 이 프로그램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고 즐거움을 주고 있고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댓글 3

(0/100)
  • TV CHOSUN 홍현동 2015.02.14 19:44

    공감합니다.

  • TV CHOSUN 김용구 2015.02.14 02:36

    ㅎㅎ조관묵님 마음이 어떤지는 대략 짐작이 됩니다. 이은주님이 제 지인과 이름이 같아서 그분 글들은 거의 기억에 많이 남았지요^^댓들이 뭔가 맘에 거슬리면 상당히 상대에게 공격적으로 퍼부으시던데ㅋ. 그 몇몇분중에 한분이신가 봅니다. 그런 공격적인 내용에 저 분도 제 지인처럼 보통 성격은 아니신가 보다 생각은 했었네요.^^ 수애의 칼질에 대한 자신의 글에 다른분과 댓글 전쟁을 보고 칼 들고 게시판에서 싸우는것 같았죠. 와~진짜 살벌하더만요.박수홍씨 얘기 안좋게 썼을때 공감하지 못하는 댓글들이 자주 달려서 아님 본인도 정작 반대의 댓글에 상처가 되시는지 요즘 상당히 글이 순화되셨던데요.ㅋㅋ . 조관묵님 글에 쓰신것처럼 그래도 상당히 이성적으로 생각하려 노력하시는 분 같다는 느낌은 들었습니다. 여기에 글 올리는 많은 분들 여기에 올리는 글들이 다들 자신들의 인격이고 얼굴이기에 이름을 보면 그동안 그분들이 썼던 글들이 떠오르고 그분의 이미지가 글속의 내용 같은 이미지를 갖고 계시는 분들이겠구나 추측을 해보게 되지요. 저 자신을 비롯해 그동안에 게시판에 올리는 글들이 다들 자신들의 인격과 얼굴 아니겠어요? 맘 푸시고 탈퇴까지는^^ 가끔 좋은 의견 남겨 주십시오

  • TV CHOSUN 김성준 2015.02.13 20:37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