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애정통일 리얼리티 남남북녀] 남쪽 노총각 노처녀 연예인과 북쪽 탈북자가 결혼을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남남북녀 - 시청소감

남남북녀 - 시청소감
박수커플 알콩달콩해서 좋다(박수홍씨에게 드리는 오지랖^^)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5.02.09허경자 조회수 1218

결혼은 신혼같아야 제 맛이지요^^스킨십에 낯설어했던 박수애씨 그러나 콘서트를 기점으로  더욱 더 알콩달콩해지는 커플 .애정통일 남남북녀32회를 보고 예사롭지않은  기운을 느꼈어요^^먼저 결혼테이프를  끊어줄거라고 단언컨데 말씀드릴수있을겁니다.  서로에 대한 배려와 신뢰 박수애씨 눈을보면 박수홍씨를 정말 사랑하고 있구나하고 생각들어요. 박수홍씨도 굿나잇키스씬에서 사나이답게 먼저 이마에 키스를 해주고(방송이라 이마에 키스^^) 보기좋았답니다. 이제 바랄줄만 알았던 박수홍씨도 먼저 다가가는 모습에 정말 멋졌읍니다 이제부터 박수커플은 결혼예비커플로써 서로에 대한 신뢰와 박수홍씨의 적극적인 애정부분(장난치는 것 아닌) 즉 박수애씨가 필요로하는 멋진 사나이모습이 기대됍니다 사랑한다란 말 수애씨한테 받기전에 내가 수애를 사랑한다는 식으로 직접적인 표현이 이제는 맞다고 봅니다.그리고 수애씨한테  일적인부분이  아니라 프로그램진행도 아닐것이요.진정으로 박수애씨를 사랑한다면 과감하게 보여줬으면 하네요..특히 나란(박수홍)이란 남자를 믿고 따르게 할수있는 그런 부분이 앞으로는 필요할것같아요.그러면 부끄러웠던 수애씨도  이 남자 아니면 안돼겠다란 생각 들것이고 박수홍씨가 지금까지보여줬던 일적인 부분에선 수애씨를 많이 보필해왔지만 이젠 사랑한다란 말 서슴없이 하길 바래요(가상프로그램으로 생각하지아니한다면)..그래야 수애씨도 박수홍씨란 남자를 믿고 박수홍씨가 원하는 스킨십에 대해서 한점부끄러움없이 다가설거라고 봅니다...박수홍씨~~~이제 결혼은 부모님아닌 박수홍씨 자신에게 달렸다고 봐도 과언이 아닐듯합니다 (박수홍씨 부모님은 긍정적이시라)..앞으로 박수홍씨는 먼저 다가가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합니다 사랑해요라고 받기보다 내가 널 사랑해 ~~~하는 모습으로 다가가길 바랍니다..정말 32회 굿나잇키스처럼~~~먼저 다가가야 복덩이 수애씨를 얻을수있는것입니다  .굿나잇키스먼저 하는 모습보고 달라진 박수홍씨의 마음을 느낄수있었어요 .앞으로 진정으로 박수애씨랑 결혼할 맘이 있다면  더 적극적이시길 바랍니다. 전 믿어요 박수홍씨 달라진 모습을...(물론 수애씨두여) 이제 두분이 서로 윈윈하면서 박수홍씨는 박수애씨의 매니저가 돼서 박수애씨 성공을 볼수있게 돼었음좋겠어요.남남북녀 콘서트중  부모님한테  수애씨가 주수입원이 없어도 돼겠어요?이런 말보다는 지금은 박수홍씨가 힘을 실어주시고 박수애씨가 성공한다면 서로 윈윈하는 단계가 돼겠죠. 박수홍씨가 말하는  박수애씨의 매니저가 돼서 행복한 결혼 생활 잘하시길 바랍니다.이제 가상커플이 아닌 실제커플로 발전하는 길은 감히 말하겠읍니다 적극적인 박수홍씨의 사랑한다란 표현만이 복덩이 수애씨를 얻을것입니다..물론 박수홍씨도 첨엔 고민했겠죠 그러나 지금의 박수홍씨는 벗어난 듯보였읍니다^^실제 결혼해서 긍정적인 측면을 보시면 말안해도 아시겠죠^^?바라서가 아니라 박수커플의 실제결혼으로  지금은 박수애씨는 요가선생님이시지만  남남북녀 출연계기로 광고 수입이라던가 지금과는 틀린 쏠로로서의 박수홍씨가 아닌 애정통일남남북녀의 주인공으로써 번창할것입니다..끝으로 사랑합니다~~~박수커플~~화이팅입니다!!!

댓글 2

(0/100)
  • TV CHOSUN 허경자 2015.02.10 14:15

    감사합니다^^

  • TV CHOSUN 조인숙 2015.02.09 08:29

    진심 글 잘쓰셨네요~^^ 저도 수홍씨가 더 적극적으로 표현 했음 싶어요 ㅎㅎ 달달한 모습 너무 좋거든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