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애정통일 남남북녀 시즌1

[애정통일 리얼리티 남남북녀] 남쪽 노총각 노처녀 연예인과 북쪽 탈북자가 결혼을 한다면 어떤 모습일까?”












남남북녀 - 시청소감

남남북녀 - 시청소감
박수홍씨에 대해 말이 많네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4.12.12서희원 조회수 2307

이건 어디까지나 가상프로그램 이긴 하지만..

방송의 틀이 워낙 각 커플에게 집중되어있다보니 감정이입이 많이 되는것 같아요..^^

실제로 박수홍씨가 살아오면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을 만나왔을까요

수애씨는 박수홍씨가 여태껏 만나왔던 사람들보다 새롭고 순수할수는 있겠지만

박수홍씨가 만났던 사람들중에는 수애씨보다 순수하면서도 박수홍씨의 이상형의 조건에 부합한 사람들도 충분히 있었을꺼에요.

상대적으로 가치관의 두터움이 김은아씨 나이정도되면 모르겠지만 수애씨는 아직 어려서 그만큼 자본주의에 물드는 속도가 빨라보입니다.

지금 가지고있는 순수함마저도 수애씨가 서른이 되면 많이 잃을것이 걱정이 되죠.

수애씨는 박수홍씨가 평소 생각해오던 외향적인 이상형과도 거리가 있는게 사실이지요.

객관적으로 수애씨가 외형적으로 귀티가나고 아주 미인은 아니니까요.

그래도 수애씨는 감싸주고 싶고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매력이 있어서 사랑스럽습니다.

서로의 외면적인 이상형은 물론 극복할 수 있습니다만 둘다 내재된 기가 세보여요.

성격의 합이 좋아보이지 않는것이 둘다 자존심이 무척 강해요.

제가 생각하기엔 서로에게 실제로 좋은 상대가 아닌것같습니다.

사랑스러운 수애씨는 좀더 본인을 사랑해주고 보듬어줄 수 있는 상대를 만나면 좋을거 같아요.

수홍씨도 보여지려는 모습과 안에 내재되어있는 마음은 여린사람이기에 여성분이 좀 성격적으로 성숙한 분을 만나면 결혼생활에 더 좋을것 같긴 합니다.


가상결혼 프로그램 특성상 시청자들은 감정이입이 있을수밖에 없겠지요.. 저도 그렇구요

하지만 그동안 수홍씨의 생활패턴이 있을텐데 그분이 클럽을 가고 수애씨를 더 사랑해주지 않는다해서 나무랄수 없는것 같습니다.

그분의 사생활이니까요 저는 오히려 수홍씨가 감정이입을 많이 하려고 애쓰고 노력하는게 보입니다.

박수홍씨가 좋은사람임에도 불구하고 여태껏 혼자 있는 이유는 본인의 눈이 자신의 커리어만큼 까다로울 확률이 높습니다.

박수홍씨가 이 프로그램을 통해서 사람은 보는 눈이나 마음가짐이 조금 달라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결국 두분이 실제로 이루어질 확률은 남남북녀 기사의 배댓처럼 0.1%도 없다고 봐야지요.

그러니 그런부분은 조금 내려놓고 편하게 보는게 어떨까요.


앞으로 수애씨는 수애씨만 보고 사랑해줄 남자를 만나면 더할나위없구요

수홍씨는 또 수홍씨가 쌓아온 커리어에 어울리는 사람을 만나면 됩니다.

그러니까 두분 지금처럼만요.

다만 수애씨는 너무 깊이 마음을 주지는 말고..본인이 하고자하는 일에 더 많이 욕심내시고 성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수홍씨는 현재 가상결혼프로그램을 진행하시는 만큼 조금 더 실생활에서도 이대로 감정이입만 하신다면 

보는 시청자 입장에서는 두분 그것만으로도 충분히 아름다운 기억이될꺼라 생각합니다.^^


화이팅~

댓글 8

(0/100)
  • TV CHOSUN 서희원 2014.12.13 02:25

    제 글이 몇몇분 심기를 불편하게 해드렸나보군요..사심을 배제하고 최대한 객관적으로 쓰려고 노력하다보니 수애씨를 좋아하는분들께 오해를 산 것 같습니다. 저는 오히려 수애씨를 응원하는 쪽이랍니다~^^ 지금 하려고하는 일도 당차게 성공할수 있다고 믿어 의심치 않구요. 제가 현실적인 사람이라 좀 부정적으로 들렸을수도 있지만 자본주의에 물든다는 표현이 나쁜뜻이 아니었어요. 저 또한 자본주의에 베어있고 이런 시스템과 생활에 충분히 만족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빨리 물든다는 표현은 은아씨보다 수애씨가 남한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다만 알콩달콩한 두커플을 보는 재미를 느끼고 이곳까지 오게되었는데 수홍씨가 사생활에 대해 지적을 받는글이 많은걸 보았고 시청자분들께서 속상해하는것 같아서 현실적인 부분에서 조금 내려놓으면 어떨까 해서 글을 남기게 되었어요. 박수홍씨에 대한 나쁜글을 여린 수애씨가 보면 역시 마음이 편치 않을꺼에요. 그러니 오해는 말아주시구요 제가 누구를 깔아내린다거나 할 정도의 그릇이 되는 사람은 아니니까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두 커플 칭찬과 다독임으로 끝까지 응원해주자구요~^^

  • TV CHOSUN 김성준 2014.12.12 18:38

    수홍아 욕얻어 먹으면 오래 산다하더라. 수애하고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라.

  • TV CHOSUN 성노현 2014.12.12 18:31

    수애야, 너두 수홍이 이 자식에게 정주지마라.. 수홍이 보다도 더 좋은 청년들 넘처난다. 약간 모자라고 덜 떨어진 박수홍...ㅋㅋㅋ 맘에 안들어! 수애가 아깝다.!!!

  • TV CHOSUN 권귀용 2014.12.12 16:03

    수홍씨가 그렇게도 대단한 분인가요 저는 남남북녀 때문에 그분알게되었네요

  • TV CHOSUN 이소영 2014.12.12 15:02

    은근히 수애씨를 깍아 내리네요 읽기가 거북할정도입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