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미국대사관 블로그 많이 방문하십니까?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5.05.17손창호 조회수 395


거기서 퍼온 글 보충합니다.





 이 개혁대상인 독재숭배주체사상파가 한국내의 대학들 전체를 과학생회를 시작으로 80년대부터 지배하기 시작해서 신문구독에서 한겨레신문만 선택하고 편협한 거짓선동과 세뇌교양을 사회가 편협해서 그런다는 둥, 순환논리로 자기들의 독재와전체주의추종을 합리화하고 지역주의정치에 선을 대어서 주사파출신인 국회의원 김현이 대표적으로 80년대에 지들 말하는 제도정치권에 발을 들이게 되었습니다.  




 이런 흐름을 제 형제들이 다 졸업한 연세대학교의 경제학과출신의 정갑영 총장께서는 잘 아실 것입니다. 



 특히 조총련 기웃거리던 간첩출신 대중이가 집권 이후에 무슨 이유에서인지 [경제학과] 때문에 IMF났다는 정신나간 소문을 퍼트려서 당시에 정원 40명이던 저희 학교의 경제학과 전공신입생이 3명으로 급감한 일도 있었던 기억은 당시 경제학과 교수이던 정갑영총장님도 아주 기억이 생생하리라 봅니다. 


 이렇게 자기들 맘대로 범죄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진 놈들이 북괴독재추종주체사상파들을 수혈해서 한국을 [민주화]시킨다고 날뛰기 시작하니 그 때부터 망국의 기미가 불거지기 시작해서 종북주체사상파들인 김기종, 노정선의 지난 3월까지 온 것입니다.   


 저는 맨 끝 줄 정도에 있다가 달려가서 범행을 저질렀는 줄 알았는데 맨 첫 줄에서 리퍼트대사와 같은 줄에서 식사중에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리퍼트대사와 같은 줄인 줄은 사건나고도 한참후에나 알았고 언론보도는 이런 사실을 되도록 밝히지않으려고 한 듯 합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소위 친노라고 '진화'한 종북들이 게시판에서 김일성만세 외치며 친노종북글을 끊임없이 올리는 한편으로 노정선이나 김기종 같은 한국대학출신 주사파는 좀 더 대중이 모르는 높은 단계에서 [민화협] 따위 같은 조직을 마련하고 동원하여 그야말로 사회지도층을 상대로 


[간첩모집]에 나선 것입니다. 



이들을 정리하지 않고는 모든 북괴군핵미사일대비가 아무런 소용이 없을 것입니다. 



이들이 평범한 대한민국 국민들을 연좌제협박질과 [노무현때의대국민자녀유괴살인예고방송협박100일이상, 10000건이상사건]등의 무차별적인 협박질을 통해서 얼마나 한국국민들의 가정을 파괴하고 어린이노인 할 것 없이 살인테러를 가하거나 위협하고 과거 촛불등 데모질에 써먹기위해서 자기동료들 몇 백명이나 죽인 듯이 얼마나 많은 한국국민을 자살로 내모는 미친정책으로 성장엔진을 망가트리고 자기들 이익에 적합하고 국민들 자살시키거나 이혼증가, 결혼급감, 출산율격감시키고 나라망치는 궁리를 하면서 [정책]이라고 내걸며 평양의 지들 나라가 아닌 남의 나라에서 남의 나라국민들에게 행패를 부렸는지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