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9시 1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김갑수씨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4.10.15김종신 조회수 826

좌편향의 김갑수인지는 알고 있었으나 박정희정권 이야기만 나오면 거품을 물고 비판을 한다.  

 

독재의 상징이고 군사정권의 산물이라고 지껄이는거 보면서 장개석, 이광요는 어떻게 평가할것인가?

 

그런데 그나라 사람들과 얘기하면서 느낀점은  역사의 흐름속에 필요했던 시기

 

였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하는것을 보면서 좌파들이 물고 늘어지는 민주화타령에 신물이 난다. 경부고속도로 반대하면서

 

길바닥에 누워 데모하던 김대중 생각이 나서 기가 막힌다. 풍요해쪘지만 자살율이 높다고 하는 김갑수씨 .입에

 

풀칠못하는 저개발국가에 가서 순수한 행복을 꿈꾸며 사세요. 아무도 안말릴테니까.

 

수천만을 죽인 스탈린, 모택동, 100만이 넘는 같은 민족을 사상시킨 김일성는 어떻게 말할것인가? 우리의

 

민주화와 인권은 입만 열면 주장하면서 처참한 북한의 인권은 왜 입닫고 있을까?

 

이번에도 김현이야기 하면서 아무말도 안함. 참고로 일본 국졸 출신 총리 다나까수상이 노밸평화상 받았을때 일제히 일본언론이 그의 명예욕에 대해 비난했다.

김대중 역시 학벌콤플렉스가 있었던거는 알고 있었지만 권력욕과 명예욕이 하늘을 찌르는 인물이다. 언제나 자신이 독서하는것을 내세우는것을 보면 알수있다.

 자신은 상받고 북한은 그가 보낸돈으로 핵무기개발하고 3대가 독재할수 있는 터전을 만든셈이다. 지금같이 오합지졸들이 사사건건 물고 늘어져 정부가 아무일도   할수없게

만드는거 보면서 만약에 그때 이런일이 벌어졌다면 우리는 공산독재하에 살고 있었을거다.

댓글 1

(0/100)
  • TV CHOSUN 손창호 2014.10.15 11:07

    노무현이 주체사상파참모에 둘러쌓였던 것과 북괴핵폭탄무장에 열성이었고 미사일시험은 인공위성, 달?로켓용이라고하고 노무현이 임기중에 기습공격용 탱크 1000대 생산이 시작, 이석기CNC설립(2005년 2월)과 일치한다. 대선불복 새민련의 문재인의 [낮은단계연방제통일방안] 또한 가장 저질스런 폭정폭압국가인 북조선의 통일방안 그것도 북괴식흡수통일방안을 그대로 토씨하나 안 빼먹고 배낀 것인데 이를 보면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주려고 해도 못말리는 꼴통북괴추종종북인간쓰레기똥떵이들 이었음을 공언하는 것과 같습니다. 김대중햇볕정책도 노무현포용정책도 다 이 [낮은단계연방제통일방안]에 수렴하는 것 아닙니까? 그러면서도 얼마나 매국노들, 주체사상파정치패거리들의 배를 불리워주었으면 이들이 대한민국을 약을 올리면서 각 사안에 따라서 범죄행위에 대해 거해하듯이 하며 형사흉악범죄를 피해오고 있으니 이를 어떻게 해야 합니까! 빨리 간첩수사 확실하게 진행시켜서 모두 다 잡아들입시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