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9시 1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김갑수씨 김형식 쉴드치는 거 어이가 없어서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4.09.25김병옥 조회수 961

회원 가입까지 했네요.

한신대, 한국신학대 나온 사람을 엘리트라고 몇번씩 강조하던데,하~ 어이가 없어서 인정도 안되고 궤변중에 궤변입니다.물론 엘리트가 중요한건 아닙니다.

그리고 엘리트는 고결해서 살인마가 될 수 없다는 것도 웃기는 논리고요.앞날이 창창한 사람이 5억 때문에 왜 살인을 저지르냐고요?

그러면 더 창창한 김수창은 왜 버버리맨이 되어서 세상 웃음거리가 되었을까요.말도 안되는 억지를 부리네요

그리고 김형식 형도 중범죄 저지른거 알고는 있겠죠?김형식 눈에서 나오는 살기 못 느끼나요?


교언영색. 물론 김갑수씨는 교언만 해당 되겠지요.말 잘하십니다 남들 넘어오게 차분히 잘하시더군요.

하지만 그럴수록 참말이 아니면 지껄이 지 말아야 합니다.

누가봐도 박형식이 범인인데, 아주 작정하고 변호를 하는 거 보니, 일면식이 있나봅니다

내가 아는 사람이고,같은 사상을 가졌다고 살인죄까지 덮는 다는 건, 눈이 멀어도 한참 먼 노망입니다.


그다음 강용석씨 외 분들 당연한 결과라 생각해서 준비 안해온 거 정말 티 납니다

함익병씨 정말 실실 웃지 마세요. 진지함도 없고 ,놀러왔나요?

박은지씨는 왜 나오는 지, 아무런 사전 지식도 없이 리액션만 하고 있네요.

그리고 변호사라는 강용석씨는 뭡니까?정의감도 없고 그냥 내일 아니라는, 뒷짐만지고, 정말 이기주의의 끝을 본 듯합니다.


시사프로라면 답게 해야지.실실 웃어대며 예능인 줄 알고 방송에 임하는 자세 정말 보기 싫습니다.

오히려 어제 내용과 같은 프로에는 인간 심리를 분석해서 조언 해 줄 수 있는 전문가가 나왔어야 하지 않았나싶습니다

저는 오윤성 씨의 편향되지 않는 심리 분석이 좋더군요. 최창호씨도 좋고요.


댓글 1

(0/100)
  • TV CHOSUN 손창호 2014.09.25 21:52

    절대 찬성합니다. 그런데 갑수형도 담당PD가 설정해준대로 하는 것이겠지효. 어느정도 자기 주장이 담겼더라도 하루아침에 입장을 바꾸며 나도 그들 편이지만 이것만은... 하면 프로그램의 시청률이 급등할 수도 있겠지만 역효과도 있을 수도 있겠고, 무엇보다도.. 이 프로그램이 사실, 시사프로그램 같지만...... 예능(교양?)프로구램이라능......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