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9시 1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ㅡ북한급변사태로 새로운세력이 등장하여 연방제 통일이 되면 한국의 보수정당은 존재 의미가 없어진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20.08.21김정훈 조회수 1105

,

,

 ■봉우권태훈예언ㅡ북한 내부 변화로 인해 정권이 무너지고 새로운 세력이 등장하며, 중국은 분단되고 미국은 분열될것이다ㅡ


만약 북한내부문제로 북한정권이 무너지고 민주당이 북한의 새로운세력과 협력하여 연방제 통일이 되면 

한국의 보수세력은 존재 의미가 없어질지도 모릅니다. ...

미래통합당에서 먼저 더 적극적으로 연방제통일에 대비하여 적극적으로 나서야합니다.

물론 김정은정권과 통일협력을 논의하는게 꺼림칙한건 사실입니다..

그치만 나중에 새로 생길 새로운 세력과 연방제를 염두하고 지금부터라도 협력하는 시늉이라도 해야됩니다.

우리나라 국운이 오래지않아 봉우선생님의 에언대로 연방제 통일이 될지도 모를일입니다.

무작정 북한정권과 대립하지말고  화합의 준비를 하여야합니다,.

북한에 내부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새로운 세력이 나타나면 민주당보다 더 적극적으로 통일준비를 하셔야합니다.

그렇치않고 마냥 민주당의 남북통일방안에 끌려만 다니면 보수정당은 존재의미가 완전히 사라집니다.



ㅡ99년도 쯤에 언론기자와 봉우선생 제자이신 정재승씨와의 인터뷰--

 

봉우권태훈옹의 제자 정재승씨는---- 

 

봉우권태훈 선생님이 예언한 남북통일 수순은 구체적으로 북한 내부의 변화로 인해 정권이 혼란스러워지면서 반세기 넘는 독재가 무너지고 

새로운 세력이 나타나 남북한이 함께뭉쳐 연방제 비슷한 형식으로 합치게 되며, 이산가족 상봉·남북한 경제활동 교류 등으로 나타날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체제가 하나로 되고 국호가 바뀌는 식의 통일은 더 지난 후의 일(15년~20년후)이라고 

말했다. 봉우선생은 남북통일 및 황백전환기에 나타날, 한반도를 둘러싼 4대 강국의 역학관계에 대해서도 비교적 상세하게 예언한 바 있다. 

 

그에 의하면 세계 평화를 방해하는 세력으로 서양권의 미국과 소련을 꼽았는데, 소련의 해체 이후 서양의 가장 큰 방해 세력으로 미국을 꼽았다.

 (현재 다 알다시피 북한은 코로나와 유엔제재와 김정은 건강이상설로 언제든 내부변화가 일어날수도~~)

 

 

ㅡ― 남북통일 과정에 외부 세력으로는 미국의 의지가 가장 크게 작용할 것 같다. 봉우선생은 미국에 대해 어떻게 말했나?..... 

“미국은 남북통일에 가장 큰 방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미국은 앞으로 전세계적인 영향력을 상실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인종문제, 천재지변 등 자국 문제로 더 이상 외부 세계에 신경을 쓰지 못할 정도가 된다고 했다. 

게다가 우리나라에서는 우수한 과학자들이 나와 미국을 능가하는 물질(신병기)을 개발해 미국이 군사력을 함부로 사용하는 것을 억제할 것이라고도 했다.” 

 (봉우선생말대로 미국서는 최근20년동안 극심한 기상이변이 발생하였고 인종문제가 자주 발생하였슴..그리고 코로나 사태로 총체적 난국이 발생할것임????)

(북한체제가 무너진후 한국과 미국은 북한문제로 인해 충돌을 일으킬 가능성이 아주높음??????)

 

 

-ㅡ중국은 어떠한가? “중국은 소설 ‘단’에서 언급한 대로 남북으로 갈라진다고 했다. 

원래 중국이란 나라는 여러 차례 흩어졌다 통합되기를 되풀이해온 나라인데 앞으로 흩어진다고 했다. 

구소련식 순수 공산주의자들과 손문의 삼민주의적 경향, 그러니까 한결 중국적 토양을 지닌 공산주의자들과 대립이 생겨 갈라진다고 했다. 

이때 우리나라가 남북통일 후에 분열된 중국의 어느한쪽(남쪽)과 손을 잡아 분열된 중국의 북쪽을 밀어내고 만주를 회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중국은 최근의 기상이변과 극심한 코로나사태로 인해 분열조짐이 서서히 나타난다????)

 

 

―ㅡ 일본은? “그간의 우리 민족 감정으로는 일본이 뒤처졌으면 싶겠지만 그렇게까지는 안된다고 

했다. 일본도 그 뿌리를 따지자면 백두산족의 일원이라고 했다. 

황백전환기에 일본은 한국, 인도, 중국 삼국이 세계의 중심이 될 때 주변 구실(보조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했다.” 

 

 

―ㅡ- 남북통일 이전에 나타나는 징조는?-- “우리 제자들도 그것이 궁금해 통일이 되려면 어떤 징후가 있지 않겠느냐고 물어본 적이 있다. 

그때 선생님은 ‘통일되기 바로 직전이 제일 깜깜하다... 

온갖 망량(도깨비)들이 백주에 날뛰고, 아무것도 안 보일 정도야. 그게 마지막이야’ 하고 근심하셨다... 94년에 돌아가시기 전에도 그런 말씀을 하셨다.”

 (남북통일이 되기는 되는데, 대신에 통일되기전에 우리 한국과 미국의 충돌로인해 물극필반현상같은 엄청난 대혼란과 큰 시련을 한번 겪게된다는 의미인지???)

 

봉우권태훈선생의 제자이신 정재승씨는 우리나라의 남북통일 시점은 한나라만의 운수가 아닌 

세계사의 운명과 그 맥을 같이하는 ‘천기누설’이기 때문에 봉우선생이 이리저리 돌려 예언한것도 간간이 있다고 말씀하였다.

 (대한민국의 남북통일과정에서 전지구촌적인 운명과 같이 할만한 큰 사건이 한번 발생환다는뜻??)

 

봉우는 우리 민족의 미래를 얘기하면서 ‘황백전환기(黃白轉換期)’라는 독특한 이론을 말했다. 

요약하자면 황백전환기란 백인들이 주축이 되어온 서구문명은 이제 한 세대(30년) 안에 끝나고, 

황인종 - 특히 한국, 인도, 중국인 - 을 중심으로 한 새로운 세계적 문명권이 열린다는 것. 

즉 20세기 과학물질문명의 핵심은 사실 백인을 다수인종으로 하는 서구의 여러 나라에서 주도한 것이었으나, 

앞으로 21세기 과학기술문명의 핵(核)은 거의 피부가 누런 사람들 속에서 창출된다는 것이다. 

봉우는 그 조짐이 천문에, 역학에, 추수(推數)에, 원상(原象)에 드러나 있다고 말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핵심은 우리나라의 남북통일 시점은 한나라만의 운수가 아닌 세계사의 운명과 그 맥을 같이하는 ‘천기누설’이기 때문에 봉우선생이 이리저리 돌려 말한 것....

천기누설????????

암튼 이 엄청난 고비를 잘 넘겨야만이 남북통일이 가능하다네요...


현재의 국제정세는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코로나사태가 생길거라 누가 예상이나 햇겠습니까

중국에 기상이변이 일어날거라 누가 예상햇겠습니까

그리고 앞으로 한반도에도 봉우선생의 예언대로 북한정세가 확 바뀔지도 모를일이며

미국의 노골적인 방해작전으로 한국과 충돌직전까지 갈지도 모를일입니다.

천기누설이라 자세히 세밀하게는 예언하지는 않았지만 통일되기 직전의 상황은 대낮에도 앞이 안보일정도로 도깨비가 난무할 정도라면...실로 상상이 안되네요.

새로운 신병기출연을 예고하셨듯이 그 신병기로 미국을 물리치고 고조선이 망한지 3000년만에 오는 평화로운 태평성대가 열리지도 모를일입니다.

물론 그 주도적인 역할을 하는 나라는 통일대한민국이 되겟죠..

기독교에서 말하는 2000년후에 오시는 예수부활론과 불교에서 말하는 미륵불탄생의 예고는 우리나라 통일한국을 뜻한다고 말씀하셨듯이

우리나라가 주축이되어 세계 평화로운시대가 열린다는 의미라고 하셨는데....


암튼 제가 보낸 메일을 바탕으로..봉우선생의 예언을 예의주시하면서 새로운 국제정세의 판을 짜야할것으로 사료됩니다.

 



.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