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이준석님, 71세(여)인데 컴퓨터, 태블릿사용함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11.03김정자 조회수 758
이준석님
고령에도 컴하는 사람, 못하는사람 있고
태블릿 하는사람, 못하는사람 있고
스마트폰 전화와 카톡만하는 사람 있고 아닌사람 있고
저는 71세인데 다양하게 사용하고, 폰으로 엄청난 공부도 하고 있어요.
64세에 컴퓨터 공부시작, 자격증도 많아(9개) 컴퓨터 강의도 해요. 현시대의 어르신들의 현실을 잘모르는 발언입니다. 60세는 한참 젊어요. 정치를 하려면 현세태의 실상을 구석구석 주도면밀하게 살펴봐둘 필요가 있어요.
일전의 노인정 농약 살인사건의 할머니가 80세라고 노인이라 아무 능력이 없을거라 단정하는 발언하는거 들은적 있는데 요즘 80세 어르신들도 당신들이 생각하는것보다 엄청 젊은 분 많다는 것도 염두에 두시고... 정치를 하실분이라 참고하시고~
단면만 보고 단정적으로들 말하지 말기를~
연관검색어처럼, 그'아줌마'와 관련된 수많은 사람들과 가족들의 어마어마한 범죄, 비리들이 매일매일 포도송이처럼 쏟아져 나오니 허탈함을 지나 내두개골이 포화상태로 빠개질것같아요~
나이 많은지라 길에 나가 우리나라 아들 딸들의 시국선언 행렬에 같이 할 수는 없지만
나라의 비참함에 일이 손에 잡히지 않고 요즘 눈물나고 너무 슬퍼요~

댓글 5

(0/100)
  • TV CHOSUN 김정자 2016.11.03 11:36

    저와 동명이인 이시네요. 김정자 씨는 태블릿PC를 잘 다루시나요? 40대 후반에 아이를 낳은 사람이 있다고,다들 40대 후반에 아이를 가질 수 있나요? 소수가 잘한다고 모두 잘하나요? 누구 누구는 그럼에도 잘한다.김정자 씨 50대 후반이 되면,눈에 노안이 오고 손동작도 느려져서,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선택해요.김정자 씨의 예를들어 모든 것을 일반화시키지 마세요.평균적인 것을 가지고 논하세요.90대 어르신이 밭을 갈고,뜀박질을 잘한다고 모든 90대 어르신 그러신가요? 일반적인 것 평균적인 것을 말하세요.김정자 씨 나이가 많아 시위에 참여할 수 없다고 한탄 하셨죠? 백남기 씨 아시죠? 유명을 달리 하신 분의 명복은 빌어드리구요.나는 그런 불법시위를 적극적으로 반대하는 사람입니다.그 분 나이도 74세 되셨는데,불법시위에 참여했습니다.그런데 71세라 참여 못하셨다구요? 이런 모순이 어디 있나요? 74세 되신 분도 불법시위에 참여하셨는데,71세라 참여 못하셨다구요? 바로 이런 논리의 모순이 너무 많지요.나는 71세에도 태블릿PC를 다루는데,60대인 너는 왜 다루지 못하냐구요? 일반적인 것 평균적인 것을 갖고 말씀하시지요.

  • TV CHOSUN 김정자 2016.11.03 11:35

    나이가 들면 지혜가 생기는 법입니다.지금 최순실사태는 아직 검찰의 수사단계입니다.섣부른 판단하지 마시고,수사진척을 지켜보세요.지금 카더라~방송이,종편찌라시와 인터넷에 급속히 퍼져있어요.최순실 씨 아들이 있다면서요? 거짓으로 판명났어요. 박근혜 대통령이 무속신앙인이라면서요? 대통령이 눈물 흘리시며 부인했어요.인터넷에 대통령이 정윤회와 무슨 관계다.최태민의 아이가 있다.온갖 억측과 유언비어가 난무합니다.가수 은지원이 대통령 아들이라네요.ㅋㅋㅋ 은지원은 은희만 씨와 가수출신인 어머니가 있습니다.이들은 명예훼손이나,무고죄로 고소도 못하고 정치인의 친척이란 사실만으로 숨죽이고 있어요.인터넷을 많이 하시는 모양인데,인터넷에 보면 온갖 음담패설과 유명인을 모해하는 인간들이 많이 있지요? 이들은 얼굴을 모른다는 이유로 남을 모해하는 짐승들입니다.이런 모든 악담에 반응을 더디하는 것이 어르신들입니다.그러나 나이가 어릴수록 이성보다는 감성이 앞서 무조건 행동하고 봅니다.이런 것을 이용하는 인터넷 말종들도 있습니다.선동꾼들은 이런 감성을 잘 알고 선동을 즐깁니다.우리나라 사람을 끓는 냄비 같다고 합니다.금방 흥분하고 금방 풀어지고,감성이 이성을 지배하면 그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 TV CHOSUN 김정자 2016.11.03 11:35

    인터넷은,인간이 말세로 나아가고 있다는 증표입니다.많은 야한 동영상과 불량 지식들이 우리 자라나는 청소년과 대학생들의 정신을 병들게 하고 있어요.남녀노소가 야동을 즐기고,음란물이 넘쳐나는 곳이 온라인입니다.인간의 뇌를 병들게 하고,영혼을 갉아먹는 집합소가 인터넷입니다.정말 말세입니다.이젠 초등학생들도 더러운 음란물을 쉽게 접하고,그로인해 성범죄는 만연하고,인간의 영혼은 점점 썩어가고 있습니다. 각설하고 나이가 들면 연륜에 따른 지혜가 생깁니다.그래서 감성보다는 이성으로 사물을 판단합니다.그래서 연세가 들면 보수주의자가 됩니다. 저랑 이름이 같아서,많은 글들을 올렸네요.양해바랍니다.

  • TV CHOSUN 김성희 2016.11.03 01:04

    우리 70대 이신데 부모님 태블릿으로 게임도 자유자제로 합니다..최순실이 60대 초반이라고 생각했을까요? 20세 어린 애들하고 어울리는데 당연 그 정도는 해야죠..아님 자기 딸이나 조카가 엄마 불러주는대로 태블릿 수정했겠죠..그럼 그 두명도 소환해야죠.. 국정농단에 공범 아닌가요?

  • TV CHOSUN 김성동 2016.11.03 01:01

    60세 이상에 컴퓨터 사용하는 사람 많아요. 특히 스마트 폰 사용하는 사람에게 태블릿은 전혀 어렵지 않지요. 이준석의 최순실을 감싸는 행동에 정말 분노했어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