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이 사람들아 남의 말 좀 들어라... 니네만 입이 있는 것이 아니란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10.27김도균 조회수 482

세상에 자기 생각이 없는 사람 있습니까?


세상에 말 할줄 모르는 사람 있습니까?


세상에 당하고 사는 것 좋아할 사람 있습니까?


요즘 보도를 보면 최순실에 대한 박근혜 대통령의 사랑과 신뢰는 대단하더군요.


상식적으로 우리가 봐서는 참담한 일인데 청와대에 살고 있는 대통령은 딴나라에 살고 있는지 국민 정서와 전혀 다른 말을 하고 있습니다.


말로만 국민을 생각ㅎ고 국민을 바라보면서 정치하겠다고 했지 오직 최순실, 일편단심 우병우, 알아서 해 안종범 그리고 항상 내 곁에 우리 3인방 하는 박통의 마인드가 1장짜리 사과성명에 떡칠되어 있더군요.


여러분은 그 성명 들으면서 이해가 되셨습니까?


말 그대로 지네들끼리 헛소리로 들리셨죠?


마찬가지 입니다.


여기 게시판에 올라온 김갑수 옹호 댓글들을 보면서 다수의 시청자들은 끈금 없는 헛소리... 이런 생각을 하실 겁니다


사람은 살면서 하고 싶은 말과 행동이 있고 해서는 안되는 말고 행동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특정 대상을 두고 저주를 하는 것은 그 대상에 대한 애정어린 충고가 아닌 단순한 저주일 뿐 입니다.


김갑수는 그런 금도를 깼습니다.


물론 청와대 있는 자들이 잘못 했으니 김갑수가 무슨 잘못인가? 라는 반론을 펴겠지요.


하지만 김갑수는 자기 집 화장실에서나 할범직한 막말과 저주를 공개된 자리에서 했습니다.


그런 자를 용서하고 어무렇지 않게 취급한다면 대한민국은 너무나도 혼탁하고 살벌한 사회가 될 것입니다.


김갑수를 돌아오라고 댓글 하지 말고 이런 패널을 영입하라는 청원을 하는 것이 품위 있게 보일 겁니다



댓글 3

(0/100)
  • TV CHOSUN 김도균 2016.10.29 13:27

    장정균 님의 말씀에도 공감 하는 부분이 많습니다. 그런데 흔히 우리가 생각할 때 저것은 나만 알고 다른 사람은 잘 모를 것이라는 생각을 하는데 나중에 알고 보면 다른 사람들도 대부분 나와 비슷한 생각을 한다는 것이지요... 문재인 전대표가 송민순 전장관 회고록에 대해서 명쾌한 답변을 하지 못하고 불명확하게 애둘러 하는 것을 저도 기사로 접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런 태도가 정치인으로써 용감하고 당당하지 못한 비겁한 태도라고 생각 합니다. *** 물론 문 전대표를 지지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문재인시를 옹호하겠지요. 그런데 사람들의 생각이란 대부분 비슷합니다. 제가 그렇게 생각 한다면 다른 사람도 그렇게 생각할 것이고 그것은 선거에서 표심으로 나타 날 겁니다. 그러니 모든 것을 조사나 수사로 한정 지을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 요즘 저는 보수 정당이라는 새누리당에 실망감을 금치 못합니다. 제 사견이지만 정치인은, 특히 정권을 잡고 있는 정치인은 국민이 먹고 사는데 불안하게 만들지 말아야 하며 국민의 지존심을 실추시키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 합니다. 그런 점에서 박 대통령은 우리 국민들에게 너무나도 큰 실망을 안겨줬습니다. 실망스럽습니다

  • TV CHOSUN 장정균 2016.10.28 21:40

    젤 문제는 박근혜 대통령이고 하야든 탄핵이든 책임질 자세 필요하다고 봅니다. 비서진이나 내각들도 부분 책임져야지만, 젤 책임져야 하는 자는 대통령이라 봅니다. 그리고 일부 언론의 언권의 횡포와 지나친 정치적 터뜨리기도, 실시간 경쟁하듯이 쏟아내는 반정부 기사들 진위 밝히기 위해서도, 대통령 포함한 모든 이들 조사해 진실 꼭 밝혔으면 하는 맘입니다. 그리고 문재인 북풍도 반드시 같이 조사해야 한다고 봅니다. 최순실이든 박대통령이든 이들은 얼마든지 조사할 수 있습니다. 특히 최순실이란 이 미친 여자 반드시 처벌해야 하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북풍 의혹은 미래 어떤식 국가 재앙일지 가늠조차도 힘듭니다. 글고 문재인은 아무리 증거 있다 하더라도 북풍이니 색깔론이니 하며 절대 인정하지 않으며 이에 동조하는 자들 많다는 것이 더 절망입니다.

  • TV CHOSUN 이상욱 2016.10.27 18:42

    여기에 있는 꼴갑수 추종자들은 아무리 얘기를 해도 이해를 못합니다..그것이 한계죠..^^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