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적들 프로그램 이미지

교양 매주 토요일 밤 10시 30분

강적들

대한민국 최강! 센 캐릭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고품격과 저품격 사이의 아슬아슬한 시사 쇼!

시청소감

시청소감
표의원 뜬금 비약 발언에 ㅠㅠ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6.07.18장정균 조회수 1002

검사들 자질 부분에서,

표의원이 지체장애자라도 검사가 되어야 한다는 발언에 넘 황당했습니다.


사회적 약자인 지체 장애자들을 제도적으로 더 보호하는 법적 장치가 중요한 것이지,

지체장애자들도 검사가 되어야 한다는 발언은 현 국회의원 기본 자질 의심스럽습니다.

넘 경솔함에 참 할 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표의원은 선출직 공직자인데,

더구나 국회의원은 이런 프로에서 하차되어야 한다고 봅니다.


여댱이든 야당이든 국회의원이 방송에 나올만큼 한가한지에 의문이 듭니다.

국회의원직 한가지도 그 직에 충실하려면 넘 바쁠건데...


이런 프로도 출연자들 나름 사전 준비도 필요할 건데...


송영선 의원도 무방하지만,

서울 서대문 출마해 낙선한 이성헌 씨 같은 분도 말재주 탁월하다고 들었습니다.

이성헌 씨 같은 방송에 잘 안 나오시는 분들이 오히려 더 순수하고 신선함 있다고 보여서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성헌 씨 외도 다른 분들도 있겠지만,

표의원은 이제 하차하는게 맞지 않을까요!

댓글 10

(0/100)
  • TV CHOSUN 이종호 2016.07.21 08:17

    최소 이런 공개게시판에서 서로 주고받은거 가지고 캡처를 했느니 고소를 하느니 하는건 개인적으로 참 치졸해 보입니다. 논리로 반박도 안되니 학생이 선생님에게 고자질하는 느낌이랄까. 욕설을 하거나 조롱을하거나 인신공격을 하거나 그 수위가 높은건 그럴수 있다지만 자꾸 이런거로 고소고발이 많아지니 언론자유순위가 매번 떨어지는거죠. 그리고 이글이 딱히 문제있어보이지도 않습니다. 김도균씨가 다른 댓글을 봐도 야당지지자이자 좌파인건 부인하지 않으실거고.. 표창원씨가 중립적이다라는것도 그닥이네요.. 중립적인 사람이 그것도 경찰 출신에 이제 국회의원이 된 사람이 자신의 맘대로 다른 사람들을 매도하고 한쪽으로 몰고.. 이건 아니죠. 윤창중때도 그랬고.. 검사파동때도 그렇고. 이번 검사자살건도 그렇고.. 정치적 중립은 뭐.. 예전부터 없었고.. 수사중인 건들 혹은 의혹이 있는 건들까지 자신의 생각을 사실인냥 피력하는게 상당히 보입니다. 이게 일반인이면 그냥 뒷담화로 끝날수도 있겠지만 경찰 출신에 국회의원이면 이래선 안되겠죠..

  • TV CHOSUN 김정래 2016.07.20 19:40

    현직 국개가 왜 티비에 고정으로 나와서 자기 말이 법인척 하고 ..누굴 가르치는투로 후까시 똥폼을 잡는지...초선 주제에 먹고사는데 지친 사람들이나 열심히 돌볼 연구나 해라....주접 그만 떨고!!!!!!

  • TV CHOSUN 김정래 2016.07.20 19:35

    김정자님 화이링~

  • TV CHOSUN 김정자 2016.07.20 17:27

    캡쳐했어요??? 왜?? 고소할려구?? 맘대로 해라요...당신 면상이나 보자.김도균아 너도 더러운 인간이구나.고소해라 캡처??? 이젠 겁박을 하는구나.인간말종이 따로 없다.나도 당신 면상 보고싶다.그래 고소해 나도 니 얼굴 보고싶다.나도 빈 말 안한다.막장 인생한테 공갈과 헙박을 해.김도균 같은 인간이 사회적으로 가장 더러운 말종이다.실실 존댓말하면서,협박하는 인간말종.도균아 너란 인간은 인간 말종이다.나도 죽고 싶은데.같이 죽자 말종아.사회생활하면서,김도균 같은 추접한 인간을 만나지 말아야 한다.이런 인간들이 가장 악랄하고 더러운 인간들이다. 존댓말 쓰면서,선함을 가장한 교활한 인간이다.내가 말하지만 너 같은 인생이 가장 추한인생이다.마치 다른 사람의 약점을 잡고 협박하는 전형적인 인간이다.김도균 니가 아주 빽이 좋아서 내 인생을 망치려고 벼르냐? 나도 내 인생 망친만큼 해줄께.고소해라.더러운 인간아.세상에서 가장 비열한 인간은 남의 약점을 잡고,그것을 무기로 그 사람의 사상을 지배하려는 간교한 자이다.

  • TV CHOSUN 김도균 2016.07.20 17:02

    김정자님, 그렇게 당당하시다면 댓글 삭제하지 마세요. (물론 저는 캡쳐를 해 뒀습니다). 그리고 님의 글을 쓰는 투는 결코 여성의 어투 같지 않군요. 인생을 살면서 한결 같이 당당하기는 어렵지만 그래도 내 이름 석자 달고 살면서 부끄럽지 않게 살려고 노력했는데 김정자님 같이 비방을 하는 사람에게는 버르장머리를 고쳐야 겠다는 생각이 저절로 듭니다. 자신의 의견을 주장하는 것은 환영 입니다. 그러나 당신 같이 막말 하는 인간은 버르장머리를 고쳐야 하겠지요. 그래야만 양식있는 보수층의 건전한 생각이 빛을 보게 될 것이라 생각 하기 때문 입니다. 정당한 의견개진이 아니라 자극적이고 말초적인 용어를 사용해서 선동하는 인간들은 그 책임을 물어야 하겠지요. 다시한번 말하는데 말 짧게 하지말고 함부로 말하지 말라고 했죠? 자꾸 깐족되면 정말 혼납니다. 애기들은 말장난에 그칠 수 있지만 환갑을 바라보는 나이에 사회적 경험을 가진 사람은 빈 말 안합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