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젤라 부부젤라

부부젤라

스크랩 되었습니다.

바로가기

시청소감

8회 (예고편)

관*자 2013.01.25

26일 부부 토크 버라이어티 <칼로 물 베기 쇼! ‘부부젤라’>에서는 “나는 아내보다 애완견이 더 좋다”는 간 큰 남편과 “더 이상 강아지를 질투하긴 싫다”는 아내가 출연해 뜨거운 설전을 벌인다.

 

아내는 “나는 일 년에 미용실을 두 번 간다. 그것도 4만 원짜리 동네 미용실, 근데 이놈의 강아지는 3만 5천 원짜리 미용실을 두 달에 한 번 간다”며 강아지에게라면 아낌없이 돈을 쓰는 남편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호소한다. 이에 남편은 “내가 다른 곳에 돈 쓰는 것도 아니고 오로지 뭉치한테 조금 쓰는 걸 가지고 뭘 그러냐” 며 반박한다.

 

또한 아내는 “강아지는 강아지 일뿐이고 사람이 아닌데 어떻게 사람인 나와 비교하고 강아지가 더 좋다고 할 수 있냐” 며 서운한 마음을 표현한다. 이에 질세라 남편은 “집에 가면 꼬리 흔들어 주고 애교 부려 주는 것은 뭉치 뿐, 당신이 오죽 애교를 안 부리면 요즘은 내가 애교를 부려도 안 받아 주잖아” 라며 강아지에 집착하게 된 이유를 고백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중년 남성을 무섭게 하는 아내의 말과 행동’에 대한 랭킹이 공개된다.

 

애완견을 둘러싼 부부의 자존심을 건 치열한 공방전부터 ‘남성들이 무서워하는 아내의 말과 행동’ 랭킹의 결과까지 공개되는 <칼로 물 베기 쇼! ‘부부젤라’>는 26일 토요일 밤 10시 TV조선(채널 19번)을 통해 방송된다.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