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9화 시청자 소감+매직홀 최고의 액트를 찾아라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2.18 문*석 조회수 147

9화 미국 호러 마술사 댄 스페리 대 마술사 최현우의 대결

오늘 방송 그냥 머라 표현을 할수가 없네요. 영혼이란 영혼들이 다 나오고,동전이 눈에 들어가서 다시 눈으로 나오고,찢어진

카드가 고등어속에서 나오고,물고기를 그렸다가 죽이고 다시살리고,관객이 고른 카드가 갑자기 스스로 움직이더니 혼자 날아가고,팔에서 사람들이 생각한 카드가 튀어(?)나오고,허공에서 목검을 휘들렀는데 바나나의 겉이 아닌 속이 잘리고,사탕을 먹고 치실을 목에다가 문질러서 다시나오게 하고,그걸또 노홍철씨가 혀바닥으로 할은걸 다시 매직프린스 조류마술사(?)가 다시먹고,이리나 씨를 안에 갇아 놓고 봉2개로 찔러서 사라지게 하고 약1.5미터 거리에서 다시 나타나는 순간이동 마술을 보여주고 그런데

100도 안넘는 시장 박ㄷ동수에서 최현우 씨가 4연패를 하시고 오늘 다른 회보다 더 재미있던거 같네요.

다음주에는 매직프린스 대 댄 스페리의 공포마술 예고만 바도 무서워 죽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최고의 액트는  탄산이동 마술입니다.

탄산음료는 탄산이 카득하면 빠지기가 쉽지 않습니다. 한 5분은 있었야 탄산이 다빠지는걸로 아는데 음류수를 텃을 때 탄산이 있으면 검품이 올라와야 되는데 아무런 반응도 없고 거품이 안나오더라도 (치익)이라는 탄산이 빠지는 소리가 나는데 아무런 소리도 듣지 못했습니다.그래서 더 확실하게 한번더 보고 싶어서 쵝에 액트로 추천합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