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시청소감입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2.13황선우 조회수 140

최현우(3회) 1:1 이태혁(8회)

 

신기한것도 없잖아 있었지만, 요번 화는 조금 실망했습니다.

관객의 입장으로써, 이미 이전에 본것은 다시 보고싶지 않습니다.

다시 보고 싶은 사람도 있겠지만, 아마 다시보게 된다면 이전에 받았던 그 감명은

반감할 것입니다. 이미 결과야 다 아는거고, 그걸 다시 보고싶은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그래도 최현우마술사께선 조금 다른 엔딩을 준비해주셨네요. 그나마 위안이 되었던것 같습니다.

 

또한 마지막 야바위 게임에선 최현우 마술사께서 조금 실수하신것 같습니다.

상대는 프로 갬블러입니다. 웬만한 심리는 꽉 잡아내는것 보셨잖습니까?

차라리 엔딩을 이태혁 프로겜블러의 승리다. 뭐 이것도 좋겠지만,

세개의 컵에서 모두 공이 나왔다. 혹은 사실 아예 공이 없었다. 이런 엔딩도 괜찮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만.

충분히 최현우 마술사분의 실력이시면 가능하시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일부러 1:1 상황 만드시려고 하신건지?

이전에 어떤분이 말씀 하셨을것 같은데, 저 또한 이번 대결과 지난 3회 대결의 진정한 승리자는 이태혁씨라고 생각합니다.

이태혁씨는 순순히 자신의 심리를 파악하는 기술로 승부했지만, 최현우씨는 마술로 승부하셨습니다. 마술이란게, 준비만 한다면

언제든 실행할수 있습니다. 3화도 이미 예상은 했지만, 8화도 충분히 최현우씨가 이길 수 있었습니다. 만약에 아예 공이 없었다면?

이러한 난관에도 순전히 자신의 기술만을 이용해 이기신 이태혁씨가 승자일것같습니다.

제가 써놓고도 뭐라 했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확실한건, 1화부터 8화까지 모두 재미있게 감상했다는것이구요.

이런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만드셨다는것, 그런 프로그램을 좀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신다는 것, 감사합니다.

그리고 요번의 진땀나는 대결은 정말 재밌었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대결 부탁드립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