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최고의 심리전★★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2.12 김*호 조회수 183

우와~ 역시 매직홀에서만 볼 수 있는 흥미진진한 방송이였어요~

그동안 우리나라에 이런 방송이 없었는데, 매직홀 편성되고나서 1회부터 항상 챙겨보고있어요.

이번에 다시 찾은 이태혁 프로 겜블러! 그는 정말 말 한마디로 사람의 심리를 읽어내는 것인가?

단 3개의 질문만으로 박준규씨의 카드를 맞추는것을 보고, 정말 미리 알고 있는것은 아니었을까 하는 의심이 들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최현우 마술사 ! 초반 탐색전에서 A 카드를 가진 X맨을 찾을 때, 이태혁 프로 겜블러는 매직 서포터즈의

심리 뿐만 아니라, 카드를 배분한 MC노홍철의 심리까지 읽으며 X맨 3명을 모두 찾아낸다. 내심 속으로는 최현우 마술사가

손에 든 A카드를 바꾸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있었다^^ 아마 최현우 마술사는 바꾸지 못했던게 아니라, 궁극의 대결을 위해

한 발 양보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도 든다.

드디어, 궁극의 대결! 야바위!

실제 돈을 걸지도 않고, 그냥 화면으로 지켜보기만 하는데, 컵3개와 작은 공 하나에 이렇게 긴장되고 초조한 이유는 무엇일까?

역시 최현우 마술사와 이태혁 프로겜블러의 모습에서 비춰지는 진정한 프로의 힘이었을까? 어떤 말로도, 그 심정을 말로 표현할 수는 없을 것이다.

TV나 친구들의 마술을 보면, 대충 이렇게 하면 될꺼 같은데라는 건덕지가 있었다. 의심의 여지 말이다. 하지만, 매직홀을 보고 있으면, 정말 의심의 여지가 전혀 안보인다. 아마 매직홀 관객이나, 화면으로 지켜보는 모든 시청자들을 위해 열과 성을 다하는 모습이 그들의 최고의 트릭은 아닐까??

 

다음 스테이지에 이어지는 어떠한 대결로도, 이번회의 여운은 쉽게 가시지 않을것이다. 최현우 마술사와 이태혁 프로겜블러의 재회를 기다리며...^^*

 

PS. 궁극의 대결 3회와 8회의 대결, 현재 스코어 1:1입니다. 대망에 결전의 날을 기다려봅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