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1월28일방송 장평소감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1.30정동호 조회수 208

안녕하세요. 저는 어렸을때 부터 지금까지 마술을 정말 좋아했었고 최현우형님이 나오시는 프로그램도 어렸을때부터 여러번 보았습니다.

최현우 형님 정말 훌륭하신 분이십니다. 천재프로갬블러이신 김태혁형님이 말씀해 주신 것 처럼 최현우형님을 보면 마술사를 보는것이 아닌 마법사를 실제로 보는거 같은 느낌을 강하게 받습니다.

매직홀이 티비에서 한다는 것을 저는 설 연휴 떄 제방송 되는 매직홀을 보며 알게됬습니다. 아 이거다 이것을 기달려왔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심장이 한치도 쉴수가 없이 뛰는 세상을 목격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입이 벌어지는것은 두말하면 잔소리죠.

저는 1회거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방송된 파일을 받아서 여러번 반복적으로 보았습니다. 보고또보고 봐도 놀랍고 입이 다물어지지 않았습니다. 메회때마다 회에 실력파들을 초청해서 대결을 펼치는 모습 정말 훌륭하면서 좋은 프로그램이다. 좋은 만남이다 영광이다 더 말이 필요없는거 같습니다. 볼때마다 저는 마술사 형님들을 존경하고 아낌없는 박수를 칩니다. 물론 마술사형님들 중에선 나이도 저보다 어리신 분들도 계시지만 전 그분들한태도 형님이라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정말 훌륭하고 멋진 분들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제 심장을 정말 더 뛰게 하신분이 있으셨으니 바로 그분은 가이바브리형님이십니다.^^

 

정말 그동안 보아왔던 형님들의 마술도 정말 심장이 한치도 쉴틈이 없었지만 가이바브리의형님은 놀라움을 넘어선 심장을 밖으로 꺼내는 놀라우신 분이셨습니다. 물론 솔직하게 말씀드리면 매직프린스형님들 최현우 형님도 정말 심장이 나올정도의 초특급마술을 보여주셨습니다.

제가 왼만해선 표현을 이렇게 강렬하게 하지는 않습니다. 저는 솔직함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바한적도없고 오바를 해서 말하고싶은 생각도 전혀 없습니다. 그냥 제가 말하고 있는 모든것은 전부 솔직한 생각과 느낌들이고요 100프로 오바하는 글이 아님을 말씀드립니다.^^

가이바브리형님 무모함을 넘어선 마술을 보여주셨습니다. 염산 애기가 나왔을 때 제 심장소리는 밖으로 아주 크게 들렸습니다.

입은 이미 벌어진상태에서 보고 있었고요. 하지만 더 심장이 크게 들리고 밖으로 심장이 나온 느낌을 받았을 땐 가이바브리형님께서 보여주시는 염산 마술을 보고있을 때였습니다. 전 숨쉬기도 매우힘들정도로 큰 심호흡을 반복하면서 보았습니다.

가이바브리형님은 정말 모두를 놀라게 해주셨습니다.

한마디로 저는 가이바브리형님을 매우 존경하고 좋아하게됬습니다. 그리고 정말 멋지신 훌륭한 분이시라고 말씀드리고싶습니다. ^^가이바브리형님한태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매직홀은 정말 좋은 프로그램이다. 마술이란 생소하게 느껴질수도있는 것을 그것을 깨버린 프로그램이라고 말씀을 드리고싶습니다.

최현우형님을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고 존경해왔습니다. 그러기에 앞으로의 매직홀 더욱 심장이 뛰고 항상 기대가 되는 프로그램이고요. 이미 매직홀은 대박을 넘어선 프로그램 정말 훌륭한 좋은 프로그램이다라고 평을 하고싶고 빨리 토요일이와서 매직홀을 보고싶습니다.매주 토요일이 빨리왔으면 하는 바램으로 이만 글을 마치겠습니다. 매직홀 홧팅이고요 최현우형님 노홍철형님 매직프린스형님 모든분들 화이팅 하시고 제가 88년생 용띠인데요. 정말 저한태 잊지못할 좋은 프로그램을 선보여주셔서 대단히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정말 매직홀로 인해서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아 정답은 조인성이죠^^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