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심장을 터지게 할 매직홀 forever!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1.21이세종 조회수 246

탐색 stage

Guy Bavli 마술사님의 인간망치마술! 노홍철씨의 철저한 검증은 저의 모든 의심을 없애주네요^^ Guy마술사님은 평소에 망치 따윈 필요 없을 듯?? 손가락 만 대서 생각을 읽어 냈을 때 정말 놀라웠어요. 청진기로 생각을 읽어낸 모습은 은근히 귀여웠구요. Guy마술사님의 센스는 10점 만점에 10점~! 노홍철씨의 머리에서 숫자를 읽어서 순간적으로 그 많은 수를 계산하셨어요? 정말 대단해요! 그리고 마술하실 때 너무 흥분하지 마세요! 보드마카 뚜껑 날아가요!ㅋㅋ

최현우 마술사님의 탄산 순간이동 마술! 보통 마술에서는 마술사 또는 미녀조수가 순간이동 하는데 마술에 대한 고정관념을 화끈하게 깨주셨던 은근 코믹마술이었어요. 즉석에서 정한 음료라서 미리 짤 수도 없었을 텐데,, 어떻게 했는지 도저히 상상이 안 되네요. 탄산 순간이동 마술도 정말 재밌었어요. 하지만 옷과 몸이 젖으니깐 마술할 때 주의해주세요. 최현우 마술사님이 젖으면 팬들이 가슴 아파 할 거예요ㅠㅠ 즉석에서 정한 카드가 통조림 안으로 들어간 것도 신기했지만 다른 통조림과는 달리 그 콩 통조림 안에 내용물이 없었던 것도 신기했어요! 그것도 의도한 마술이었나요?

궁극의 마술(?)

Guy Bavli 마술사님이 눈빛만으로도 심장박동수를 낮추는 것도 마술 못지않게 정말 신기했어요. 그대로 0까지 낮출 수도?^^ Guy 마술사님의 마술 중에서 가장 놀라웠던 건 모든 마술들이 마술사가 전혀 손을 대지 않았는데도 성공 했다는 점이에요. 대부분은 마술사가 직접 트릭을 해서 마술이 이루어지는데 어떻게 손을 대지 않고 마술을 성공할 수 있죠? 마치 숟가락, 포크, 표지판이 살아서 움직이는 것 같았어요. 숟가락이 서서히 올라가는 모습은 흡사 윗몸일으키기 같았구요.ㅋㅋ 참고로 매번 식사도구들이 휘는 마술을 할 때 마다 학교 급식 실은 난장판이 된 답니다. 급식실 아주머니들을 위해 다시 원상태로 돌려놓는 법도 알려주셔야 할 것 같네요;; ,ㅋㅋ Guy마술사의 마술 중 관객이 직접 참여 할 수 있었던 게 정말 좋았어요. 대부분 관객은 그저 멀리서 마술을 바라만 봐야했는데 덕분에 의심도 안 생기고 재미가 배가 됐어요. 저도 직접 마술사들의 마술 체험해 보고 싶네요. Guy마술사가 말하실 때 중간 중간에 통역사의 목소리가 잘 안 들렸는데 그땐 마치 영어 듣기평가를 하는 것 같았어요. 해석하느라 애 먹었어요;; 아참, Guy마술사님 길가시다 마술한다고 도로 표지판 휘게 하면 진짜 경찰 출동 합니다잉!ㅋ 최현우 마술사님이 중간에 무대 오실 때 마술하시는 줄 알았어요. 숟가락 휘는 마술 저도 한번 시도해 봤는데 진짜 됐어요! 엄마의 잔소리를 좀 듣긴 했지만 암튼 역시 초마술의 힘은 대단한 것 같아요!

최현우 마술사님의 죽음의 깨진 와인병 마술 잘 봤어요! 무슨 발 지압을 그렇게 험하게 하세요;; (후덜덜;;) 며칠 전에 실수로 깨진 화분 병을 밟아서 발을 꿰맸는데 최현우 마술사님 위험한 마술 하실 때 저처럼 다치지 않게 항상 조심하세요.

매직 홀을 볼 때 마다 느끼는 건데요. 매직홀은 마치 현실에선 도저히 불가능한 일들이 가능해 지는 이상한 나라를 소제로 한 소설 같아요. 그리고 심장을 뛰게 하시는 건 좋은데 너무 심하게 뛰게 하지 마세요. 심장이 뛰다 못해 터져버릴 것 같아요;;(그만큼 재밌다 는 거예요^^)

이번 회에는 아쉽게도 최현우 마술사님이 졌는데 다음 회에서 매직 프린스가 명예회복 해주세요!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