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죠슈아/시각 장애인 |
---|
2012.04.12 이*애 조회수 186 |
생로병사의 비밀//영국에서는 전쟁으로 시력을 잃은 군인이 혀의 감각으로 눈과같은 역할을 할 수 있는 장치를 개발했다고 한다. *혀의 감각은 피를 말하는 것이다. <한방에서는 혀끝은 심장과 관련된다고 한다. 혀끝이 이상한 사람은 심장에 문제가 있다는 것이다.> 혀끝, 심장을 생각하니 피가 떠올랐다. <인간은 DNA 염기(30억 개) 서열이 99.9% 똑같다. 나머지 0.1% 정도는 염기(A-T·C-G)의 철자가 뒤바뀌는 식으로 변이가 일어나는데, 이것이 바로 SNP(스니프:인종별·개인별 염기 차이)이다. 0.1%의 차이가 인종과 피부색, 눈동자 색과 체질 등을 결정하는 것이다.오윤현기자> 보니 시각과 관련있을 것이란 생각이 들었고 눈동자색이란 단어에 관심이 갔다. <최면>전생퇴행, 자신이 죽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다는 글이 떠올랐다.
<최면>전생퇴행을 하다 보면 전생에서의 죽음의 순간을 경험하는 일이 흔하다. 이때 내담자들은 자신이 죽는 모습을 시각적으로 볼 수 있a을 뿐만 아니라 그때의 감정과 신체적 감각을 그대로 경험b하게 된다. 그리고 죽은 이후에도 자신의 육체가 땅에 묻히는 장면이나 심지어는 썩어가는 모습까지 보게 된다. 특히 죽는 순간에 영혼이 몸에서 빠져나와 주변에 머물거나, 별이나 하늘 같은 곳으로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모습을 보게 되는데, 이러한 기억을 떠올린 내담자들은 대부분 죽음이 오히려 새로운 시작일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동안 막연히 느껴왔던 죽음의 공포에서 벗어나게 된다.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