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15회 시청소감] 이건 마술이 아닙니다. |
---|
2012.03.31 서*희 조회수 322 |
안녕하세요. 이번 주도 어김없이 저희 가족은 TV앞에 모여 앉았습니다. 120명의 방청객들도 기대감이 가득찬 얼굴들이고 저희도 지난주에 이어 죠슈아 세스님과 최현우님의 대결을 기대하고 있었습니다. 두분 다 대단한 마술사시죠.
죠슈아 세스님의 최면술을 보면서 최면술과 마술은 다른게 아닌가?? 라고 생각 했었는데 오늘 죠슈아 세스님이 보여주신 최면술은 초능력자 같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도무지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될까? 신기하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무섭기도 했습니다. 죠슈아 세스님...아프리카 같은데 가셔서 교주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최현우님의 시계 예언 복선 깔아 놓으시고....이건 뭘까?? 몸풀기로 이희진씨 전화번호 맞추시고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희진씨의 표정은 정말 리얼 하더라구요. 이어진 해림님 그림 맞추기도 놀라웠습니다. 해림님은 죠슈아 세스님과 뭔가 통하는것 같아요.
120명 방청객을 상대로 하셨던 최면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쉬운남자 노홍철님도 한방에 훅~ 가시고 발레리나가 되어 사뿐히 점프 하셨던 여자분도 귀여우셨습니다. 누워 계셨던 남자분은 방송 보시면 조금 챙피하실거 같네요..
이어진 우리 딸님의 우상 최현우 마술사님의 차례는 정말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대단하다는 말로..아니 어떤 표현으로 해야할지 모를 정도의 마술 이셨습니다. 아닙니다. 이건 마술이 아닙니다. 오늘 죠슈아 세스님이 보여준 최면 마술도 대단 했지만 최현우님의 마술(?)은 마술이 아니었습니다. 초능력입니다. 방청객이 스페이드5를 맞췄을때 저희가족 모두 탄성을 질렀습니다.
이때 호루라기!! 시작 때 예언하셨던 최현우님의 시계 예언 마술..9시 26분....... 도대체 어떻게 한거지? 라는 생각이 드는게 아니라 이건 마술이 아니다..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트2 카드 맞추는 것도 신기 했지만 마지막 방청객 5명이 본 카드를 모두 맞췄을 때 말도 안돼...오늘 본 건 마술이 아니야..라며 저희 가족 모두 넋이 빠져 있었죠. 서포터즈 박준규님이 하신 말씀이 기억납니다. "이건 열심히 볼수록 더 바보된다!!!!" ㅎㅎㅎㅎㅎ "이건 열심히 볼수록 더 바보된다!!!!" ㅎㅎㅎㅎㅎ
특히 오늘 방청객 120명의 기대감 어린 눈빛들과 놀라는 모습들은 정말 진짜구나..하는 표정들이 좋았습니다. 오늘은 서포터즈분들의 활약이 좀 약했지만...방청객들의 리얼함 가득한 표정들이 압권이었던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일반 방청객을 초청해서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리얼함 2배~ 재미 2배~ 입니다.
보통 마술은 뭔가를 다른것으로 바꾼다거나 없어지게 한다거나 물체를 통과 한다거나 하기 때문에 유심히 보면 뭔가 있지 않을까 하며 보지만.. 오늘 두 마술사님의 마술은 도저히 감 잡을 수 없는 마술이었습니다. 오늘 저희 가족이 본것은 마술이 아니라 초능력자들의 쑈 처럼 느껴졌습니다. 기립박수 받으실만 합니다...대단해요^^
Q. 방송 초, 부메랑에 의해 선정된 방청객 한 분을 상대로 보여드린 고장난 시계 마술!!! 마술사 최현우가 예언한,방청객이 호루라기를 분 시각은 몇시 몇분일까요~?? 정답: 9시 26분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