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12회 김유정국 미-스테리........ |
---|
2012.03.11 강*천 조회수 159 |
매일 재방만 보다가 본방 사수했습니다. 12회가 더욱 기대되었던건 독특한 연출과 톡톡튀는 아이디어를 가진 각양각색의 매직 프린스팀의 활약이였습니다. 최현우 마술사의 약점을 잡으며 이기려고 하는 모습이 얄밉지 않고 웃음으로 잘 승화 시켰고 흥미진진하게 보았습니다. 오늘 최고 심박수를 만든 김유정국의 짜임새있는 마술이 인상깊었습니다. 또한 심박수를 의식하며 연기를 펼쳐보인 센쓰또한 웃을을 자아냈어요.. 지난회에서도 이희진님이 카드를 뒤집는것도 떨면서 뒤집곤하던데 그런 약한 모습을 잡아내어 놀라게 한 디테일함... 141이란 심박수를 보고는 .... 김유정국이 완전 노렸구나 하면서 웃었습니다... 최현우마술사님 표정ㅋㅋㅋ 우승을향한 김유정국의 미-스테리 . . . . .
그렇지만 12회의 관전 포인트는 대결을 떠나 재미나고 화려한 마술과 마술사들의 인생까지 들여다 볼수있는 신기하고 감동적인 즐거운 시간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든 이정민 마술사님 !!! 마술을보면서 재밌고 훈훈했습니다. 당연히 마술이니깐 신기하기도 했고요! 2년간 고생도 많이 하겠지만 고생만큼 많은것들을 얻어오시기 바랍니다 !! 마술을 한동안 안하면 기술이 녹쓸진 않을까 걱정되지만 뭐... 얼마전 이은결 형님도 군대 잘 다녀왔잖아여 ㅋㅋ 잘갔다오시고 더좋은모습 기대하겠습니다 !! 화이팅 !!!
오늘의 정답은 조승우입니다. |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