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프로그램 이미지

예능

최현우 노홍철의 매직홀

▶ 매직홀 스페셜 노컷판으로 시즌1 대미 장식 최현우·노홍철의 매직홀 이 매직홀 노컷판 을 끝으로 시즌1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매직홀 노컷판 에서는 지난 3월 이후 펼쳐졌던 약 100여개의 무대들 중 방송에 노출되지 않았던 충격적이고 놀라운 마술들을 엄선해 시청자들에게 전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노컷판의 묘미는 매직홀 을 방문했던 모든 해외 매지션들과 각 분야 고수들의 알짜배기 무대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는 것. 또한 요즘 마술계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매직프린스의 신상 마술을 비롯해 여태까지 방송되었던 무대들 중 시청자들이 직접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뽑은 ‘매직홀 최고의 무대 베스트 3’와 엉뚱한 타이밍에서 높은 심박수를 기록해 웃음을 주었던 ‘황당 심박수 베스트 3’도 공개돼 마술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매직홀 - 시청소감

매직홀 - 시청소감
10회 시청소감 써요~
  • 페이스북
  • 트위터
  • 이메일보내기
  • URL복사
2012.02.25박재우 조회수 121

아 오늘 공포특집으로 매직프린스들이 준비한 마술들을 봤는데

창의적인 마술이여서 정말 좋았습니다. 처음에 보여준

손이 등장하는 마술! 진짜 사람 손같이 움직이더군요. 신기했구요.

 

우승하신 이정민 마술사 이셨나? 연기도 잘하셔서 대단했구요.

구두를 가진 사람을 인형이 저절로 움직이면서 가리킨다는 게 신선했습니다.

그 다음에 비눗방울 마술 비눗방울 불었는데 천으로 씌웠더니 공중에 뜬 거랑

비눗방울을 링사이에 넣더니 공중부양한채 그자리에 있다는 거 놀랐습니다!

 

그 다음에 김유정국 마술사님이 홈즈 흉내를 한 마술!

재밌으시다고 생각했는데 오늘도 재밌었어요. 구지성씨 화보 보고 있었습니다 할 때 빵터졌어요!

연출이 짱이에요. 마지막에 백지로 구지성씨게 건넨 종이를 폈을 때 글씨가 써져 있었다는 거 신기했습니다.

마지막 매직 프린스 마술! 김민형 마술사는 묶여있는 상태인데 물건들 막 위에서 나오고 스케치북에 스케치가 되고

박준규씨 상의가 입혀지고 벗어져있고 대단했어요!

 

마지막으로 댄 스페리 마술~ 두번째 의식이였던 유소영씨 팔에 바늘을 꽂는 마술!

이건 정말 대박이였어요 완전 신기했어요! 어떻게 한건지 정말 신기했습니다.

좀 더 가까이서 봤더라면 좋았을텐데 아쉬었구요!

 

정말 이번주꺼는 댄 스페리가 말한 것처럼 창의적인 마술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주 카드로만 하게 되는 마술편도 기대됩니다!

댓글 0

(0/10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