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작사 이혼작곡 결혼작사 이혼작곡
자막

결혼작사 이혼작곡

토~일 밤 9시

시청소감

이효준씨의 연기 변화가 필요하다 생각합니다.

한*훈 2021.01.31

결혼작사 이혼작곡을 와이프 덕에 알게 되었습니다.

개인적인 주관된 소견이나, 한 번 봐 주었으면 합니다.

일단 스토리적으로는 괜찮고, 그 외 다른 배우들의 연기는 연속극 같은 연기이나 참을 만 했습니다.

하지만 이효준씨의 연기는 참을 수가 없습니다.

표정연기는 다채롭지 않습니다. 항상 눈을 감으시고, 말투 역시 그 역에 맞지 않습니다.

이혼 당하고, 아이를 버리고, 필리핀으로 도망간 여자가 아무리 사연이 있다한들 고급적인 말투와 표정이 들어날 수 없지 않겠습니까?

그 전에 이 배우가 어떤 역할을 맡은지 알 수는 없습니다만,

요즘(요즈음) 시대에 아무리 연속극 연극이라 하여도 그 상황에 맞지않고, 자신만에 연기 스킬로만 그 역할을 한다면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주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진짜 이 연속극이 모든것이 좋으나, 역할이 있고, 비중이 있는 배우가 상황과 캐릭터에 맞지 않는 연기를 한다면 매우 불편합니다.

저는 절때 이 배우가 모자르거나 부족함이 없다 생각하고, 스킬이 매우 넘처나는 노령 배우라 생각하지만,

어느정도 고쳐야 하는 부분은 있다생각합니다.


제 의견이 굉장히 같잖을 수 있고, 공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를 많이 보는 입장에서는 방송 측에서 이해하라고 바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정도에 이해 선이 있는거고, 돈을 버는 직장에서 일하는 직업군에 대해선 불편함을 느낄 수 있는 연기는 고쳐야 한다 생각합니다.


배우를 바꿀 수는 없지만 연기는 바꿀 수 있다 생각합니다. 그러니 제발 연속극 같은 연기는 봐줄 수 있으나, 상황에 맞지 않는 연기는 봐줄 수가 없습니다.

고치라고 해주세요!! 제발!! 


댓글 0

댓글등록 안내

닫기

[알림] 욕설, 지역감정 조장, 유언비어, 인신공격, 광고, 동일한 글 반복 게재 등은 사전 통보 없이 삭제되며, 일정 횟수 이상 삭제 시 회원자격을 상실하게 됩니다.

첫 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신고하기

신고사유를 선택해주세요

신고 사유*